'강심장리그' 권은비 "덱스가 보낸 DM에 답장해" [TV스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심장리그' 권은비가 덱스와 러브라인을 언급한다.
1일 방송되는 SBS '강심장리그'에서는 최근 '워터밤 여신'으로 화제를 모은 가수 권은비가 출연한다.
이날 권은비는 화제를 모았던 덱스와의 러브라인 전말을 최초로 털어놓는다.
요즘 가장 핫한 방송인인 덱스가 과거 권은비에게 호감을 표하며 DM을 보냈지만 권은비에게서 답장을 받지 못했다고 말한 일에 대해 해명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강심장리그' 권은비가 덱스와 러브라인을 언급한다.
1일 방송되는 SBS '강심장리그'에서는 최근 '워터밤 여신'으로 화제를 모은 가수 권은비가 출연한다.
이날 권은비는 화제를 모았던 덱스와의 러브라인 전말을 최초로 털어놓는다. 요즘 가장 핫한 방송인인 덱스가 과거 권은비에게 호감을 표하며 DM을 보냈지만 권은비에게서 답장을 받지 못했다고 말한 일에 대해 해명이다.
권은비는 "사실 저도 그 DM에 답장을 했다"고 언급하며 답장의 내용까지 거침없이 공개한다. 과연 덱스와 권은비의 묘한 핑크빛 기류의 결말은 무엇일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아울러 권은비는 '제가 가수가 된 이유, 한 남자 때문입니다'라는 썸네일을 준비해 출연진들의 궁금증을 유발한다. 출연진들의 끊임없는 추측에 권은비는 조심스럽게 입을 떼며 썸네일 속 '한 남자'의 정체를 공개할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