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걷기로 건강 챙기고 시각장애인 기부도 하세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월드는 9월30일까지 걸음 기부 사회공헌활동인 '놀면서 기부하자'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회공헌 플랫폼 빅워크를 통해 시각장애인 단체에 기부금을 전달하는 활동이다.
실내외에서 걷거나 달려 누적한 걸음을 빅워크 애플리케이션 내 롯데월드의 '놀면서 기부하자' 캠페인에 기부하고 목표걸음 달성 시 기부금을 전달한다.
롯데월드 임직원뿐만 아니라 빅워크 애플리케이션 이용자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아쿠아리움 등 전국 5개 매장서 진행
사회공헌 플랫폼 빅워크를 통해 시각장애인 단체에 기부금을 전달하는 활동이다. 지난해에 이어 2년째 진행한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어드벤처 부산,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서울스카이, 롯데워터파크 등 전국 5개 사업장이 참여한다.
실내외에서 걷거나 달려 누적한 걸음을 빅워크 애플리케이션 내 롯데월드의 ‘놀면서 기부하자’ 캠페인에 기부하고 목표걸음 달성 시 기부금을 전달한다. 롯데월드 임직원뿐만 아니라 빅워크 애플리케이션 이용자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올해는 총 10억 걸음을 목표로 한다. 롯데월드측은 엔데믹 이후 첫 여름 휴가철을 맞아 다양한 고객들이 사업장을 방문할 것으로 예상해 보다 많은 인원이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력을 전달할 수 있도록 참여 범위를 확대했다고 설명했다.
걸음 기부 캠페인 참가자를 대상으로 5만보 이상 기부자부터 걸음 구간별로 추첨해 총 200여 명에게 LED 스노우볼, 캐릭터 쿠션, 도넛 교환권, 커피 기프티콘, 업사이클링 에코백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봉선 “유재석과 안 맞아, ‘놀면 뭐하니?’ 하차 섭섭” (미선임파서블)
- ‘5억 다이아+2억 슈퍼카’ 한채영, 17년차 되니 “아들 이벤트가 더 좋아” (동상이몽2)
- 지수 이혼 사유=남편 불륜이었다 “카드내역 보니 지인” (돌싱글즈4)
- 아내의 폭언에 남편은 자해…“폭력 없이 대화 불가능” (오은영 리포트)
- 오윤아, 다리 길이 무엇? 군살+잡티 없는 비주얼 [DAY컷]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