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건설, 제일풍경채 계양 위너스카이 8월 공급 예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일건설이 오는 8월 중으로 제일풍경채 인천 계양 위너스카이를 공급한다고 1일 밝혔다.
제일풍경채 계양 위너스카이는 총 1440가구(A블록 아파트 777가구 오피스텔 97실, B블록 아파트 566가구) 규모의 대단지로 조성된다.
제일풍경채 계양 위너스카이는 단지 옆에 효성문화공원이 인접해있다는 장점이 있다.
제일풍경채 계양 위너스카이 단지 내에는 5500평 규모의 스트리트몰도 입점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일건설이 오는 8월 중으로 제일풍경채 인천 계양 위너스카이를 공급한다고 1일 밝혔다.
제일풍경채 계양 위너스카이는 총 1440가구(A블록 아파트 777가구 오피스텔 97실, B블록 아파트 566가구) 규모의 대단지로 조성된다. 전용면적은 중소형 평형인 59~84㎡로만 구성된다.
제일풍경채 계양 위너스카이는 단지 옆에 효성문화공원이 인접해있다는 장점이 있다. 리서치 기업 메타서베이(MetaSurvey)가 발표한 설문조사 결과에 따르면 ‘동일한 가격의 아파트라면 어디를 매매할 것인가’라는 질문에 ‘공원 등 녹지가 많은 아파트’가 35.1%로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최근 부동산 시장에서 공원이나 녹지가 가까운 단지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예시로 신사근린공원과 인접하고, 불광천 수변공원을 이용할 수 있는 서울 은평구 ‘새절역 두산위브 트레지움’이 지난 5월 78.9대 1의 청약경쟁률을 기록한 바 있다.
제일풍경채 계양 위너스카이 단지 내에는 5500평 규모의 스트리트몰도 입점할 예정이다. 주변으로 정비사업들이 진행되고 있어 주거 환경도 개선될 전망이다. 단지 주변 ‘e편한세상 계양 더프리미어’가 이미 입주를 마쳤으며, ‘힐스테이트 자이 계양’이 24년 3월 입주를 앞두고 있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금투세 폐지시킨 개미들... “이번엔 민주당 지지해야겠다”는 이유는
- [단독] 신세계 회장 된 정유경, ‘95年 역사’ 본점 손본다… 식당가 대대적 리뉴얼
- 4만전자 코 앞인데... “지금이라도 팔아라”에 가까운 의견 나와
- [그린벨트 해제後]② 베드타운 넘어 자족기능 갖출 수 있을까... 기업유치·교통 등 난제 수두룩
- [보험 리모델링] “강제로 장기저축”… 재테크에 보험이 필요한 이유
- “요즘 시대에 연대보증 책임을?” 파산한 스타트업 대표 자택에 가압류 건 금융회사
- 홍콩 부동산 침체 가속화?… 호화 주택 내던지는 부자들
- 계열사가 “불매 운동하자”… 성과급에 분열된 현대차그룹
- 삼성전자·SK하이닉스, 트럼프 2기에도 ‘손해보는 투자 안한다’… 전문가들 “정부도 美에 할
- [르포] 일원본동 "매물 없어요"… 재건축 추진·수서개발에 집주인들 '환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