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9to6' 점포 10개 추가…총 82개로 확대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B국민은행이 저녁 6시까지 문을 여는 ’9To6 뱅크’를 10곳 추가해, 전국 82곳으로 확대했다고 오늘(1일) 밝혔습니다.
'9To6 뱅크'는 기존 오후 4시까지였던 영업점 운영시간을 저녁 6시까지 연장 운영하는 형태의 특화지점입니다.
KB국민은행은 최근 고객 대상 만족도 조사 결과, ‘9To6 뱅크 지속 운영 필요성’에 대해 이용 고객 97%가 ‘필요하다’고 답했다고 밝혔습니다. 특히 2030고객의 경우 전원이 ‘필요하다’고 답했으며, 전체 이용 고객의 90% 이상이 ‘재이용 의향이 있다’ 고 응답하는 등 긍정적 평가를 받았다고 설명했습니다.
KB국민은행은 이번 조사 결과를 토대로 기존에 운영하던 72곳 영업점에 더해 10개 점을 추가 확대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번에 확대하는 10개 운영점은 ▲지방 도안가수원지점, 범어동지점, 울산종합금융센터, 창원종합금융센터, 첨단종합금융센터 ▲수도권 과천종합금융센터, 부평종합금융센터, 오산운암종합금융센터 ▲서울 망우동종합금융센터, 상암DMC종합금융센터입니다.
82개 9To6 뱅크는 KB국민은행 홈페이지의 지점 안내 또는 KB스타뱅킹 내 영업시간 특화지점 위치 안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와 카카오맵에서도 ‘여섯시 은행’을 검색하면 운영 점포를 확인하고 이용할 수 있습니다.
짧고 유익한 Biz 숏폼 바로가기
저작권자 SBS미디어넷 & SBSi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SBS Biz.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