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크타임' 준우승→'5세대 듀오' 세븐어스(희재·이레), 성공적 데뷔

장우영 2023. 8. 1. 11:2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5세대 듀오 세븐어스(SEVENUS)가 팬들의 응원 속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

세븐어스(희재, 이레)는 지난달 31일 첫 번째 싱글 'Summús(썸어스)'를 발매하고,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데뷔 팬 쇼케이스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팬 쇼케이스를 성료한 세븐어스는 오늘(1일) 방송되는 SBS M '더쇼'에 출연해 'Wonder Land' 무대를 음악 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장우영 기자] 5세대 듀오 세븐어스(SEVENUS)가 팬들의 응원 속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

세븐어스(희재, 이레)는 지난달 31일 첫 번째 싱글 ‘Summús(썸어스)’를 발매하고,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데뷔 팬 쇼케이스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날 세븐어스는 타이틀곡 ‘Wonder Land(원더랜드)’를 비롯해 수록곡 ‘Summer Ride(썸머 라이드)’, ‘In a Dream(인 어 드림)’까지 라이브 퍼포먼스로 선보였다. 두 사람의 탄탄한 가창력과 더불어 유려한 춤선이 돋보이는 안무와 감정선이 느껴지는 표정 연기가 모든 구간을 킬링 포인트로 만들었다.

이와 함께 JTBC 아이돌 서바이벌 프로그램 ‘피크타임’에서 선보였던 신곡 ‘Doesn’t Matter(더즌 매터)’와 ‘WAVE(웨이브)’ 무대도 펼쳐져 팬들에게 더욱 특별한 여름날을 선물했다.

팬 쇼케이스를 성료한 세븐어스는 오늘(1일) 방송되는 SBS M ‘더쇼’에 출연해 ‘Wonder Land’ 무대를 음악 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이를 시작으로 다양한 무대와 콘텐츠로 팬들과 다채로운 소통을 펼칠 세븐어스의 활동이 기대된다.

‘Summús’는 희재, 이레가 세븐어스라는 이름으로 발표한 첫 앨범으로, 팬들을 향한 고마움과 희망차게 앞으로 나아가고 싶은 포부를 진정성 있게 담아냈다. ‘피크타임’에서 준우승을 기록한 세븐어스의 믿음직스러운 보컬과 환상적인 음색 케미스트리가 웰메이드 트랙을 책임지며, 한여름의 청량하고 촉촉한 감성으로도 리스너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에 타이틀곡 ‘Wonder Land’는 발매와 동시에 멜론 최신 차트에 이름을 올리며 순항을 시작했다.

한편, 세븐어스가 출연하는 SBS M ‘더쇼’는 1일 오후 6시 방송된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