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인헌 괴산군수, 7월 급여 전액 수재 의연금 쾌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송인헌 충북 괴산군수가 7월 급여 전액을 수재 의연금으로 쾌척키로 해 미담이 되고 있다.
1일 괴산군에 따르면 송 군수는 7월 급여 500만 원을 일상 회복을 위한 수해 의연금으로 대한적십자사 충북도지사를 통해 괴산군에 지정 기탁키로 했다.
송 군수는 "갑작스러운 집중호우로 평생 생활의 터전이었던 집들이 물에 잠기고 망가진 농작물을 보며 망연자실해 있는 수재민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바란다"고 기탁 배경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안영록 기자] 송인헌 충북 괴산군수가 7월 급여 전액을 수재 의연금으로 쾌척키로 해 미담이 되고 있다.
1일 괴산군에 따르면 송 군수는 7월 급여 500만 원을 일상 회복을 위한 수해 의연금으로 대한적십자사 충북도지사를 통해 괴산군에 지정 기탁키로 했다.
송 군수는 “갑작스러운 집중호우로 평생 생활의 터전이었던 집들이 물에 잠기고 망가진 농작물을 보며 망연자실해 있는 수재민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바란다”고 기탁 배경을 전했다.
그러면서 “수재민들이 하루빨리 일상으로 복귀할 수 있도록 피해보상과 복구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 9일부터 19일까지 누적강수량 441.5㎜를 기록한 괴산군에선 괴산댐이 월류해 농경지와 주택 등이 침수됐다. 7월 30일 기준 재산피해액은 448억3천500만원으로 잠정 집계됐다.
/괴산=안영록 기자(rogiya@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화재, 3분기 누적 순익 1조8689억원…전년比 13.7%↑
- 영림원소프트랩, 디엠테크컨설팅과 '맞손'…"제조 특화 ERP 강화"
- 동덕여대 지지하자 "패도 돼?"…서울시주짓수회 "징계 논의할 것"
- SK C&C, 기업 맞춤 '디지털 SHE 컨설팅 서비스' 출시
- 이통3사 CEO 만난 과기부 장관…"정체된 통신 경쟁 혁신해야"
- '아동 성매매'로 징역형 받은 격투기 선수, 휴대전화엔 성 착취 영상 수십개
- '52만 응시' 수능 개막…N수생도 21년 만에 '최대'
- 카카오톡 쇼핑하기, 출시 6년 만에 재단장…12월부터 '톡딜'로
- [지스타 2024] 게임팬들 모여라…최대 게임축제 '팡파르'
- SK넥실리스, 사모펀드에 박막사업 매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