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온라인4’ 韓 대표, ‘로드 투 아시안게임 2022’ 참가…6일 경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슨(대표 이정헌)은 온라인 축구게임 'EA SPORTS™ FIFA Online 4(이하 '피파 온라인 4')'의 한국 국가대표팀이 항저우 아시안게임 공식 사전 대회 '로드 투 아시안게임 2022'에 참가한다고 1일 밝혔다.
한편 넥슨은 '피파 온라인 4' 한국 국가대표팀의 승리를 기원하는 온·오프라인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장 이벤트로 한국 국가대표팀 경기를 오프라인으로 관람한 전원에게 10만 넥슨캐시와 '피파 온라인 4' 백팩을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로드 투 아시안게임 2022’는 아시아올림픽평의회(OCA)와 아시아e스포츠연맹(AESF)이 개최하고 디지털 이스포츠 아시아(DEA)가 주관한다. 각국 대표팀 성적에 따라 아시안게임 결선의 시드권 배정 시 혜택이 결정된다.
‘피파 온라인 4’ 종목은 8월 2일부터 6일까지 5일간 서울 잠실 비타500 아프리카 콜로세움에서 열린다.
대한민국을 포함한 21개국 34명의 선수들이 참가하며 대회 1일차 서아시아, 2일차 중앙아시아, 3일차 남아시아, 4일차 동남아시아 순으로 진행된다.
대한민국은 동아시아 국가인 중국, 마카오, 홍콩과 함께 그룹5에 편성돼 6일에 경기를 치른다.
‘피파 온라인 4’ 한국 국가대표팀은 신보석 감독 지휘 아래 ‘KT 롤스터’ 소속 곽준혁 선수와 ‘울트라 세종’ 소속 박기영 선수가 출전하며 박찬화, 박기홍 전력분석관이 동행한다.
다양한 전술을 활용해 높은 득점률을 보이는 곽준혁 선수와, 젊은 나이에도 노련한 플레이가 강점인 박기영 선수의 맹활약이 기대된다.
대회는 2일 그룹1 경기부터 6일 그룹5 경기까지 매일 오후 3시에 진행된다.
한편 넥슨은 ‘피파 온라인 4’ 한국 국가대표팀의 승리를 기원하는 온·오프라인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6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 응원글을 등록하면 곽준혁, 박기영 선수의 실제 승리 수에 따라 일정 수만큼 추첨을 통해 5만 넥슨캐시를 지급한다.
생중계 중 화면에 나타나는 쿠폰번호를 입력하면 각종 보상을 제공한다.
현장 이벤트로 한국 국가대표팀 경기를 오프라인으로 관람한 전원에게 10만 넥슨캐시와 ‘피파 온라인 4’ 백팩을 제공한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