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00원 내면 2000원 적립” 컬리, 유료 멤버십 ‘컬리멤버스’ 론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컬리가 유료 멤버십 '컬리멤버스'를 선보이고 충성 고객 확보에 나선다.
1일 컬리에 따르면 컬리멤버스는 매월 이용료 1900원만 내면 10배 이상의 혜택을 돌려받을 수 있는 구독형 멤버십이다.
컬리멤버스에 가입하면 매월 2000원의 적립금을 지급받는다.
컬리카드로 컬리멤버스 정기결제를 등록할 경우 추가로 5개월 무료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컬리가 유료 멤버십 ‘컬리멤버스’를 선보이고 충성 고객 확보에 나선다.
1일 컬리에 따르면 컬리멤버스는 매월 이용료 1900원만 내면 10배 이상의 혜택을 돌려받을 수 있는 구독형 멤버십이다.
컬리멤버스에 가입하면 매월 2000원의 적립금을 지급받는다. 구독료보다 적립금 액수가 더 크다. 최대 2만4000원 상당의 5종 쿠폰팩도 준다. 무료배송 쿠폰, 마켓컬리 할인쿠폰 3종, 뷰티컬리 20% 할인쿠폰(최대 1만 원) 등으로 구성돼 있다. 컬리멤버스 회원만을 위한 인기상품 단독 특가, 전용 상품 구매 기회도 제공한다.
오프라인 제휴 혜택도 있다. 커피빈에서 아메리카노 구매 시 월 1회 한 잔을 무료로 추가 받을 수 있다. 편의점 CU에서 사용 가능한 10% 할인쿠폰 2장도 제공한다. 5000원 이상 주문 시 최대 2000원까지 할인된다. 컬리는 앞으로도 다양한 업체들과 제휴해 혜택을 추가할 예정이다.
컬리는 멤버십 출시를 기념해 8월 한 달간 이벤트도 연다. 이달 중 컬리멤버스에 가입하면 첫 달 구독료를 면제해준다. 컬리카드로 컬리멤버스 정기결제를 등록할 경우 추가로 5개월 무료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김병완 컬리 최고성장책임자는 "컬리의 큐레이션 철학이 담긴 컬리멤버스를 통해 더 많은 고객이 쇼핑의 즐거움을 누리기 바란다"고 말했다.
김호준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외신 “역대 최대 폭염 美, 탈출법이 한국에 있다”
- [속보] ‘철근 누락’ LH 아파트, 서울 수서·파주 운정·남양주 별내 등…15곳 공개
- 한채영, 결혼 17년 현실 민낯… “훈남 남편? 이제 없다”
- 61세 양자경, 77세 페라리 前CEO와 신혼일상 공개
- 17세 女아이돌, 갑작스럽게 사망…활동 기간 4개월
- 톱가수, 공연 중 술 뿌린 관객에 분노하며 마이크 던져
- 한국 위협했던 푸틴 최측근 메드베데프 “우크라 대반격 성공하면 핵 사용해야”
- 소라 “가정폭력에 이혼…소송 변호사비만 2억원”
- “한국 여성 나이 많을수록 피임 안해…주된 피임법은 콘돔 사용”
- 52억에 낙찰된 우주에서 온 ‘블랙 다이아몬드’, 1조원대 코인 사기꾼이 구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