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롯, 퍼마일자동차보험 신규 광고 공개…배우 고윤정 발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내 최대 디지털 손해보험사 캐롯손해보험(이하 캐롯)이 1일 배우 고윤정과 함께한 퍼마일자동차보험 신규 광고 캠페인 영상 2편을 공개했다.
'선후할인 생각해봐 편'은 마일리지 환급 특약 가입 시 고객의 선택 사항인 선할인·후할인 개념의 필요성 여부와 주행한 거리에 따라 환급이 되지 않을 수도 있는 할인 여부의 불확실성을 퍼마일자동차보험과의 비교를 통해 짚어보는 내용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강승연 기자] 국내 최대 디지털 손해보험사 캐롯손해보험(이하 캐롯)이 1일 배우 고윤정과 함께한 퍼마일자동차보험 신규 광고 캠페인 영상 2편을 공개했다.
TV, 유튜브 및 디지털 채널 등으로 공개한 이번 광고 캠페인 영상은 ‘귀찮은 마일리지환급 편’과 ‘선후할인 생각해봐 편’으로 구성됐다. 다른 자동차보험 상품과 차별적인 캐롯 퍼마일자동차보험만의 혁신적인 장점과 편리성을 직관적으로 소개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귀찮은 마일리지환급 편’은 주행거리에 따른 보험료 환급 특약을 제공하는 기존 자동차보험 상품과 퍼마일자동차보험을 비교하며 차별점을 소구한다. 고객이 주행거리가 나오는 계기판을 직접 촬영해 보험사에 전송할 필요 없이, 실시간으로 측정되는 주행데이터를 기반으로 탄 만큼만 보험료가 자동 산정된다는 점을 세련된 방식으로 표현했다.
‘선후할인 생각해봐 편’은 마일리지 환급 특약 가입 시 고객의 선택 사항인 선할인·후할인 개념의 필요성 여부와 주행한 거리에 따라 환급이 되지 않을 수도 있는 할인 여부의 불확실성을 퍼마일자동차보험과의 비교를 통해 짚어보는 내용이다.
캐롯은 이번 신규 광고 캠페인 영상을 시작으로 ‘캐롯은 데이터로 똑똑하게’라는 슬로건 아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수행할 예정이다. 퍼마일자동차보험은 2020년 2월 캐롯이 국내 최초로 선보인 이래 8월 현재 누적 가입 약 130만건을 돌파하며 비약적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spa@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기 다쳤다 보상하라"…CCTV엔 유모차 떨어뜨리는 아빠 모습이
- “돌고 돌아 순정” 애플워치도 아니네…뉴진스가 찼던 ‘이 시계’ [언박싱]
- ‘머리 절단’ 여장男 엽기 살인…성폭행 당한 20대女 복수극이었나
- “화분에 물만 줘도 600원 주네요” 이런 용돈벌이 봤어?
- “주병진, 출연진과 불화” 제보 뮤지컬 투자자 2000만원 배상해야
- “관광객 다 뺏겼다” 한국인도 312만명 몰렸다…‘국내휴가 대체’ 이 나라
- 뉴진스 아이폰 띄우기 “선 넘었다?”…이러다 삼성, 하이브 ‘동맹’ 사달
- “옛날 사진 빼면 뭐 있어?” 망할 위기 싸이월드, 또 추억팔이?
- “안 잤니?” 조수석 여중생 허벅지 만진 40대 男교사…혐의 부인했지만 ‘징역 1년형’
- "엄마, 오늘 4만3000보 걸었어. 너무 힘들어" 숨진 코스트코 직원의 마지막 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