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 '팬앤스타' 위클리 뮤직차트 1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주간 아이돌 랭킹사이트 '팬앤스타' 위클리 뮤직에서 1위에 올랐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지난 24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된 '팬앤스타' 7월 넷째 주 위클리 뮤직 투표에서 138만 9676표를 얻으며 1위에 올랐다.
한편 '팬앤스타'는 <더팩트> 에서 운영하는 주간 아이돌 랭킹사이트로, 아이돌 투표 및 전광판 서포트를 진행하며 팬덤의 놀이터로 통한다. 더팩트>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팬앤스타' 7월 넷째 주 위클리 뮤직 투표에서 138만 9676표 득표
[더팩트 | 이나래 기자]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주간 아이돌 랭킹사이트 '팬앤스타' 위클리 뮤직에서 1위에 올랐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지난 24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된 '팬앤스타' 7월 넷째 주 위클리 뮤직 투표에서 138만 9676표를 얻으며 1위에 올랐다. 이어 방탄소년단 정국이 133만 8039표를 얻으며 2위를 차지했고 최예나는 2만 1410표로 3위에 이름을 올렸다.
'팬앤스타' 위클리 뮤직은 신규 음원을 발매한 아티스트가 후보에 진입한다. 5주 연속 1위를 하고 누적 투표수 300만표를 달성하면 홍대역에 위치한 대형 전광판을 통해 이 소식을 축하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1위 소식과 함께 투표에 참여한 팬들이 '팬앤스타' 공식 문자메시지함으로 축하 인사를 보냈다. 닉네임 'bbestt'은 "모아가 언제나 응원해"라고 전했다.
한편 '팬앤스타'는 <더팩트>에서 운영하는 주간 아이돌 랭킹사이트로, 아이돌 투표 및 전광판 서포트를 진행하며 팬덤의 놀이터로 통한다. 그룹랭킹과 솔로랭킹, 포스타랭킹(4세대 아이돌 랭킹) 투표는 매주 월요일 시작되며 아이돌을 좋아하는 팬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narae@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찍어내기 논란' 총경 인사 여진…흔들리는 경찰청장 리더십
- '명낙' 만났지만 곳곳 뇌관…민주당, 계파 갈등 봉합 요원
- HDC현산, 실적부진·안전사고로 시평 '휘청'…평가액 1조 원 증발
- '처가 리스크' 부담? '특별감찰관제' 공 넘긴 대통령실
- 파행 거듭 과방위...'이동관 청문회' 등 8월도 산 넘어 산
- 너도나도 엔화 샀는데 긴축 신호탄 쏜 일본…엔화 전망은?
- "실물카드만 됩니다"…'1살' 모바일 면허증 갈길 머네
- [오늘의 날씨] 최고 36도 '가마솥더위'…"야외활동 자제해야"
- '아이언맨'보다 재밌는 하정우의 '비공식작전'[TF인터뷰]
- 'K-떼창' 준비완료…하반기 팝스타 내한 러시[TF프리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