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진공, 여름철 에너지 절감 실천대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 여름철 에너지 절감 실천대회를 개최했다고 1일 밝혔다.
소진공은 실천대회에서 에너지 절감 홍보포스터를 배부하면서 적정 실내온도 26℃ 준수, 점심시간 전등 소등, 미사용 회의실 냉방기 전원 종료 등 3대 실천강령을 안내했다.
박성효 소진공 이사장은 "에너지사용량 줄이기의 가시적 성과를 위해서는 임직원 인식 개선이 필요하다"면서 "각 부서의 에너지지킴이를 중심으로 전력난 극복을 위한 절감 활동에 참여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 여름철 에너지 절감 실천대회를 개최했다고 1일 밝혔다.
소진공은 실천대회에서 에너지 절감 홍보포스터를 배부하면서 적정 실내온도 26℃ 준수, 점심시간 전등 소등, 미사용 회의실 냉방기 전원 종료 등 3대 실천강령을 안내했다. 소진공은 올해 전력 사용량을 이전 3년 평균 대비 10% 절감하겠다는 방침이다.
박성효 소진공 이사장은 “에너지사용량 줄이기의 가시적 성과를 위해서는 임직원 인식 개선이 필요하다”면서 “각 부서의 에너지지킴이를 중심으로 전력난 극복을 위한 절감 활동에 참여하겠다”고 말했다.
송윤섭 기자 sys@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대차, 의왕에 반고체 리튬메탈 배터리 거점 만든다
- 美, 전기차 산업 육성 속도전…K배터리 소부장 빨아들인다
- 10조엔 투자 시장 활짝…韓 스타트업, 日 향한다
- 무역수지 2개월 연속 '흑자'…하반기 반등 가속
- 삼성전자, 국내TV시장서 초대형 모델 존재감...3대중 1대는 초대형TV
- EV9은 아이오닉 6와 그랜저를 따라갈 수 있을까?
- K-강소기업, 산업 보안 책임진다…“대세는 'OT SW'”
- 답답한 면세점, 외국인 관광객 늘어도 매출은 '제자리'
- 외식업계, 키오스크 늘리고 협동로봇 도입...무인화 속도 낸다
- 달나라 가는 2족 보행 휴머노이드, 발키리 [숏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