故 최진실 딸 최준희, 외할머니 신고 논란 후 근황 공개...밝은 미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故 최진실의 딸 최준희가 할머니와 한바탕 설전을 벌인 후 근황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최준희의 일상이 담겼다.
한편 앞서 최준희는 외조모를 주거 침입 혐의로 경찰에 신고했다.
하지만 논란이 거세지자 최준희는 한 유튜브 방송에 출연해 "외할머니 정옥숙 씨에 대한 처벌불원서를 서울 서초경찰서에 제출했다"라며 자신의 외할머니를 주거 침입으로 신고한 것에 대해 사과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故 최진실의 딸 최준희가 할머니와 한바탕 설전을 벌인 후 근황을 공개했다.
최준희는 1일 SNS 스토리에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최준희의 일상이 담겼다.
그는 현재 다이어트 중임을 알렸고, 카페에서 휴식을 취하고 있는 모습이 공개됐다.
또한 최준희는 여전히 또렷한 이목구비에 한 층 밝아진 모습으로 시선을 모은다.
한편 앞서 최준희는 외조모를 주거 침입 혐의로 경찰에 신고했다.
당시 외조모는 서울 서초경찰서에 체포 연행돼 피의자 조사를 받았다는 사실이 알려져 놀라움을 안겼다.
하지만 논란이 거세지자 최준희는 한 유튜브 방송에 출연해 “외할머니 정옥숙 씨에 대한 처벌불원서를 서울 서초경찰서에 제출했다”라며 자신의 외할머니를 주거 침입으로 신고한 것에 대해 사과한 바 있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블랙핑크 로제, 베트남 모자도 찰떡같이 소화...얼굴이 다했다 [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소유 화보, 명불허전 ‘탄탄 몸매’+‘각선미 여신’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압도적인 이병헌, 진가를 보여준 ‘콘크리트 유토피아’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윰댕, 대도서관과 ‘파격’ 이혼 소식 후 심경 고백 “친구 되기로...괜한 오해 NO”(전문) - 열린
- 전현무, 손흥민과 투 샷 게재 후 인성 극찬 “겸손함에 감탄” [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윤 대통령, 페루 리마 도착…APEC 정상회의 준비 박차
- 오늘 이재명 1심 선고…'벌금 100만 원' 여부 주목
- 코스피 2,400선 내줘…8월 '블랙먼데이' 이후 처음
- 친동생 죽인 60대 법정서 ″형사님 감사합니다″
- 양광준 후배글 화제...″순하고 착했는데 너무 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