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서브컬처 신작 '라그나돌' 코믹월드 부스 참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웹젠이 코믹월드 2023 전시에 참가해 국내 서브컬처 팬에게 수집형 역할수행게임(RPG) '라그나돌:사라진 야차공주'를 소개한다.
웹젠은 전시 기간 동안 라그나돌 공식 부스를 운영하고, 게임 출시 전 다양한 마케팅 행사를 진행한다.
웹젠은 서브컬처 팬을 위해 사전 제작한 코스프레 화보를 '라그나돌' 공식 브랜드 홈페이지와 '에이크라운' 블로그에 공개했다.
웹젠 라그나돌은 수집형RPG 장르 정통 서브컬쳐 게임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웹젠이 코믹월드 2023 전시에 참가해 국내 서브컬처 팬에게 수집형 역할수행게임(RPG) '라그나돌:사라진 야차공주'를 소개한다.
올해로 173회를 맞이한 코믹월드 2023은 설립 20주년을 맞이한 국내 대표 서브컬처 전시 행사다. 일산 킨텍스에서 8월 5일부터 6일까지 양일간 진행된다. 웹젠은 전시 기간 동안 라그나돌 공식 부스를 운영하고, 게임 출시 전 다양한 마케팅 행사를 진행한다.
라그나돌 부스에서는 인기 코스튬 플레이 그룹 '에이크라운'의 무대를 선보인다. 에이크라운 대표 코스튬 플레이어 '아자'와 '댱이'가 요괴를 원형으로 독특하게 디자인된 요우코족 '이즈나'와 오니족 '이바라키도지' 역을 맡았다.
웹젠은 서브컬처 팬을 위해 사전 제작한 코스프레 화보를 '라그나돌' 공식 브랜드 홈페이지와 '에이크라운' 블로그에 공개했다. 화보 관람에 이어 부스 현장까지 방문한 팬은 화보 속 캐릭터의 현실감 있는 코스튬 플레이도 볼 수 있다.
부스 현장 방문객을 위해 미션을 수행하면 캐릭터 상품을 받을 수 있는 '스탬프 카드' 이벤트도 동시 진행한다. 현장에서 라그나돌 사전 예약을 신청하면 캐릭터 포토카드를, 공식 트위터를 팔로우하면 한정판 포스터를 준다. 설문조사까지 참여해 스탬프를 모두 채운 방문객의 경우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리유저블백(Reusable bag)'까지 얻을 수 있다.
웹젠 라그나돌은 수집형RPG 장르 정통 서브컬쳐 게임이다. 올해 3분기 출시를 목표로 현지화 작업을 진행 중이다. 이번 전시 행사를 통해 국내 서브컬처 팬에게 아름다운 복수극을 소재로 한 이색적인 스토리와 완성도 높은 캐릭터 디자인을 미리 선보인다.
박정은 기자 je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대차, 의왕에 반고체 리튬메탈 배터리 거점 만든다
- 10조엔 투자 시장 활짝…韓 스타트업, 日 향한다
- 상반기 '세수 펑크' 40조원 육박…“양도세 감소·기업실적 부진 영향”
- 무역수지 2개월 연속 '흑자'…하반기 반등 가속
- EV9은 아이오닉 6와 그랜저를 따라갈 수 있을까?
- K-강소기업, 산업 보안 책임진다…“대세는 'OT SW'”
- 답답한 면세점, 외국인 관광객 늘어도 매출은 '제자리'
- 외식업계, 키오스크 늘리고 협동로봇 도입...무인화 속도 낸다
- 달나라 가는 2족 보행 휴머노이드, 발키리 [숏폼]
- 경제 흔든 테일러 스위프트, 이번엔 땅도 흔들었다…규모 2.3 지진 발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