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스타, 전국 4개 지역서 ‘투 온 투어’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폴스타는 전국 4개 지역에서 '투 온 투어'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투 온 투어는 폴스타가 고객의 일상으로 찾아가 자사의 전기 퍼포먼스 5도어 패스트백 '폴스타 2' 경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한 전시 및 시승 행사다.
지난해 4월 이후 현재까지 16번의 투 온 투어를 통해 약 19만 명의 고객을 만나고, 2500회가 넘는 시승 기회를 제공 중이다.
이번 투 온 투어의 시승 신청은 폴스타 홈페이지를 통한 예약과 현장 접수 모두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투 온 투어는 폴스타가 고객의 일상으로 찾아가 자사의 전기 퍼포먼스 5도어 패스트백 ‘폴스타 2’ 경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한 전시 및 시승 행사다. 100% 온라인 판매 방식을 갖춘 폴스타는 오프라인에서의 지속적인 고객 접점 강화를 통해 시너지를 창출하고 있다. 지난해 4월 이후 현재까지 16번의 투 온 투어를 통해 약 19만 명의 고객을 만나고, 2500회가 넘는 시승 기회를 제공 중이다.
이번 투 온 투어 역시 백화점과 복합쇼핑몰 등 잠재 고객들이 일상에서 자주 방문하는 곳에서 진행한다. ▲오는 3~6일 롯데백화점 동탄점▲ 9월 6~10일 잠실 롯데월드몰 순으로 열린다.
또한 ▲8월 10일부터 9월 10일까지 현대백화점 목동점 ▲9월 11일부터 10월 8일까지 현대백화점 대구점에서는 시승과 전시 외에도 차량 출고 서비스까지 제공하는 등 해당 지역의 고객들에게 더욱 깊이 있는 브랜드 및 제품 경험 기회를 제공하는 형태로 운영할 계획이다.
이번 투 온 투어의 시승 신청은 폴스타 홈페이지를 통한 예약과 현장 접수 모두 가능하다. 폴스타 스페셜리스트가 동승해 차량에 대한 상세한 설명을 제공한다.
동아닷컴 정진수 기자 brjeans@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방향 튼 6호 태풍 ‘카눈’…오키나와 부근 해상서 한반도 향해 북동진
- 편의점 아르바이트 첫날 200만 원 훔쳐 달아난 20대
- “소변도 먹으라고 했다” 여중생 3명, 장애 남학생 집단 폭행
- “열어 주세요”…세계 랜드마크 오르던 佛 남성의 비극적 최후
- “곰 인형 탈 쓴 사람 아냐?” 中 동물원, 가짜 곰 논란 터지자
- “아랫집에서 소리가” 야구방망이 들고 80대 노인 위협한 50대 체포
- 안전모 지급 안 하고 작업시켜 인부 숨지게 한 업체 대표 징역 1년
- 파주 운정·남양주 별내…철근 누락 LH 아파트 15곳 공개
- “엄마, 너무 힘들어…4만 3000보 걸었어”…숨진 코스트코 직원 마지막 말
- 새벽에 귀가하던 여성 흉기로 위협해 돈 빼앗으려던 20대 집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