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픽' 패션브랜드 아크로밧(Acrobat), 팝업스토어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특유의 유니크한 무드와 고급스러움으로 사랑을 받아온 패션브랜드 '아크로밧(Acrobat)'이 서울 여의도 더현대 서울과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아크로밧 팝업스토어는 더현대 서울에서 8월 8일부터 31일까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은 8월 14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된다.
또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는 오프라인에서만 구매 가능한 리미티드 상품들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특유의 유니크한 무드와 고급스러움으로 사랑을 받아온 패션브랜드 '아크로밧(Acrobat)'이 서울 여의도 더현대 서울과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아크로밧 팝업스토어는 더현대 서울에서 8월 8일부터 31일까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은 8월 14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된다. 각 행사장에서 아크로밧의 클래식 라인과 뉴 컬렉션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또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는 오프라인에서만 구매 가능한 리미티드 상품들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아크로밧은 이색적인 디자인과 편안한 착화감의 슈즈, 가방, 주얼리 등을 선보여 아이돌 스타에서부터 배우에 이르기까지 많은 셀럽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패션 브랜드다.
임재연 아크로밧 대표는 “아크로밧을 사랑하는 고객들을 올 여름 팝업스토어에서 만나기위해 많은 준비를 하고 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김동욱 기자 gphot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외식업계, 키오스크 늘리고 협동로봇 도입...무인화 속도 낸다
- 이동관 “언론 장악 안되지만…자유엔 책임 따라야”
- 美, 전기차 산업 육성 속도전…K배터리 소부장 빨아들인다
- 빗썸 '수수료 공짜' 파격 정책 실시…1위 업비트 저격
- [사설]K-간편결제 글로벌 시장 진출 환영한다
- 업계 “자원안보특별법서 '재생에너지 소재·부품' 제외해야”…정부 “일부만 비축 의무”
- 갤Z플립5 예판 실구매가 65만원대…불법보조금도 성행
- 서울시, 외국인 관광객 대상 '무료 와이파이' 이용 확산 추진
- [ET톡]식품 물가 안정은 업체 몫인가
- 한국폴리텍Ⅰ대학 성남캠퍼스-이티에듀, 생애 주기별 ICT 교육 지원 협력 체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