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형준 팀, 투어프로 팬클럽 대항전 우승[필드소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프로골프(KPGA) 투어에서 활약하고 있는 이형준의 팬클럽이 지난달 29일 전북 군산의 군산컨트리클럽에서 열린 제1회 조텍코리아배 투어 프로 팬클럽 대항전(사진)에서 우승했다고 투어 프로 팬클럽이 1일 전했다.
이번 대회에는 KPGA 투어에서 활약 중인 김봉섭, 이형준, 이준석, 윤성호 4명의 현역 프로 골퍼와 그들의 팬클럽 회원 등 총 48명이 참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프로골프(KPGA) 투어에서 활약하고 있는 이형준의 팬클럽이 지난달 29일 전북 군산의 군산컨트리클럽에서 열린 제1회 조텍코리아배 투어 프로 팬클럽 대항전(사진)에서 우승했다고 투어 프로 팬클럽이 1일 전했다.
이번 대회에는 KPGA 투어에서 활약 중인 김봉섭, 이형준, 이준석, 윤성호 4명의 현역 프로 골퍼와 그들의 팬클럽 회원 등 총 48명이 참가했다. 2인 1조 매치플레이 방식으로 열린 대회에서 이형준 팬클럽이 초대 우승팀이 됐다. 시상식과 함께 진행된 프로 선수들의 애장품 경매를 통해 마련된 장학금은 골프꿈나무에게 전달됐다. 대회 관계자는 “프로와 팬이 함께한 뜻깊은 자리가 됐다”며 “2회 대회부터는 참가팀을 더욱 확대하는 등 새로운 형식의 골프대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했다.
김세영 기자 sygolf@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앞서가는 택시 '급 브레이크'…알고보니 운전 중 '성인물' 검색했다
- '월375만원에 노동착취' VS '그만두고 내가 하고 싶다'…'탕후루' 가게 채용글에 MZ 갑론을박
- 청계천 물고기 '집단폐사', 사체 수거 중…무슨 일?
- '대학생 때 4년 연애' 아내 과거에…'남편이 산부인과 기록 떼오라네요'
- '건강했는데'…매일 소주 1~2잔 마시면 '이렇게' 됩니다
- 혼자 넘어진 할머니 부축해 드렸더니…'네 차 때문' 따지고 고함
- '파도풀 타는데 중요 부위에 손이…여자 혼자라 건드린 듯'
- 샤넬도 이제 오픈런 안하는데…성심당 인기 어느 정도기에 경찰까지
- 유튜브 댓글창 다시 연 주호민… 추가 입장 밝히나
- '시진핑 실세 외교부장관' 친강과 불륜설' 홍콩 기자, 아들 사진 올리고 '아빠는…' 무슨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