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싱 김준호, 셋째 권유하는 할머니에 "정관수술 고민 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펜싱 선수 김준호의 아들 은우가 할아버지표 자체제작 키즈카페를 즐긴다.
1일 오후 8시30분에 방송되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김준호와 그의 아들 은우가 왕할머니 댁에 방문한다.
왕할머니와 할아버지는 갑작스레 둘째 동생 정우가 생겨 서운함을 느끼는 은우를 위해 사랑이 듬뿍 담긴 특급 케어를 선사한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그런가 하면 할아버지가 은우 사랑꾼으로 변신한 사이에 아빠 김준호는 왕할머니를 위해 효도를 펼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최령 인턴 기자 = 펜싱 선수 김준호의 아들 은우가 할아버지표 자체제작 키즈카페를 즐긴다.
1일 오후 8시30분에 방송되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김준호와 그의 아들 은우가 왕할머니 댁에 방문한다. 왕할머니와 할아버지는 갑작스레 둘째 동생 정우가 생겨 서운함을 느끼는 은우를 위해 사랑이 듬뿍 담긴 특급 케어를 선사한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이날 방송에서 은우의 할아버지는 "은우가 집에 안 간다고 할 수 있어"라며 기세등등하게 은우만을 위한 육아 퍼레이드를 예고했다. 먼저 할아버지는 휘황찬란하게 빛나는 킥보드를 꺼내 놓는다. 은우는 킥보드에 눈을 떼지 못하며 호기심을 내비치는 듯했으나, 막상 킥보드에 올라타자 온몸으로 킥보드를 거부해 반전을 선사한다. 할아버지는 굴하지 않고 "괜찮아요. 더 야심 찬게 있어요"라며 빨간 고무 대야 속 거품 목욕을 준비한다.
평소 물놀이를 좋아하는 은우는 빨간 고무 대야에 쏙 들어가 물놀이를 즐기는가 싶더니, 할아버지의 팔을 슬금슬금 밀어내 웃음을 선사한다. 이에 할아버지는 비장의 무기인 옥상 위 대형 에어바운스를 꺼낸다. 할아버지는 "준비만 일주일했고, 2㎏가 빠졌어"라며 자체제작 키즈카페에 뿌듯함을 드러낸다.
그런가 하면 할아버지가 은우 사랑꾼으로 변신한 사이에 아빠 김준호는 왕할머니를 위해 효도를 펼친다. 김준호는 "아시안게임 금메달 따면 장롱 바꿔줄게"라며 든든한 손주 역할을 한다. 이에 왕할머니가 아들 셋을 권유하자, 김준호는 "진지하게 정관 수술 고민 중이에요"라며 아들 셋은 불가능하다는 단호함을 보여준다. 할아버지도 동조하는 마음으로 "그럼 은우 가출해"라며 동생이 생겨 질투가 많아진 은우를 걱정하는 은우 1호 팬의 마음을 전해 웃음을 안겼다.
한편 김준호는 2018년 승무원인 현 아내와 결혼해 아들 2명을 두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fuddl530@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반지하서 숨진 채 발견된 할머니…혈흔이 가리킨 범인은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탁재훈 저격한 고영욱, "내 마음" 신정환에 애정 듬뿍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월매출 4억' 정준하, 자영업자 고충 토로…"너무 화나 경찰 신고"
- 김숙 "한가인에게 너무 미안해서 연락도 못 해"…무슨 일?
- "김병만 전처, 사망보험 20개 들어…수익자도 본인과 입양딸" 뒤늦게 확인
- '마약 투약 의혹' 김나정 누구? 아나운서 출신 미스맥심 우승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