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C 영어, 말하기 위주의 영어 교육 트렌드 선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언어는 말과 글로 구성되어 있다.
이러한 가운데 ITC 영어는 수업 시간의 80%를 학생이 말하도록 하는 차별화된 교육 프로그램으로, 말하기 위주의 교육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입이 기억하는 영어'라는 슬로건에서 알 수 있듯 ITC 영어는 꾸준히 말하기 역량을 향상하도록 교육해왔다.
한편 ITC 영어는 8월에 사업 설명회를 개최하며 말하기 교육을 이끌 수 있는 예비 지점장을 모집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특허받은 모국어 습득방식의 언어 교육
언어는 말과 글로 구성되어 있다. 아이는 태어나서 많은 말을 들으면서 말하기를 먼저 한다. 글을 읽는 것은 말하기를 한 후이다. 아이들이 모국어를 습득할 때의 순서는 말이 먼저이고 그 다음이 글이다.
이러한 가운데 ITC 영어는 수업 시간의 80%를 학생이 말하도록 하는 차별화된 교육 프로그램으로, 말하기 위주의 교육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타 학원에 비해 말하기 연습량이 독보적으로 많은 이유는 특허받은 모국어 습득 방식의 언어교육에 있다.
'입이 기억하는 영어'라는 슬로건에서 알 수 있듯 ITC 영어는 꾸준히 말하기 역량을 향상하도록 교육해왔다. 이를 위해 12년 전, 업계 최초로 AI 음성인식이 탑재된 온라인 프로그램을 개발하기도 했다. 이 프로그램은 자신의 영어 발음을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피드백을 받을 수 있어 학생들의 말하기 훈련에 큰 도움이 된다.
ITC 영어 관계자는 "OPIc 같은 말하기 시험에서 고득점을 취득하는 데 도움이 되며, 나아가 영어권으로 유학 준비한 학생들이 해외 대학 100% 진학에 성공하는 성과를 거뒀다"고 1일 전했다.
또한 관계자는 말하기 위주의 프로그램이 성공을 거둘 수 있었던 가장 큰 차별점으로 소규모 그룹 수업 방식을 꼽았다. 소규모 그룹 수업은 학생을 집중적으로 관리를 할 수 있는 동시에, 학부모, 학생, 교사가 모두 신뢰하고 만족할 수 있는 교육 방법이라고 전했다.
한편 ITC 영어는 8월에 사업 설명회를 개최하며 말하기 교육을 이끌 수 있는 예비 지점장을 모집한다. 이번 사업설명회 참석 시 받을 수 있는 혜택들은 ITC 영어 홈페이지에서 직접 확인이 가능하다.
유정아기자 yuangela@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같은 `참교육`인데…모닝은 머리채, 아우디는 사장님
- "주병진, 출연진과 불화" 허위제보였다…2000만원 배상판결
- 차 안에서 여중생 허벅지 만진 40대 교사…징역 1년 확정
- 훅 치고 들어온 60대女 운전차량…횡단보도 20대男 사망·11명 부상
- "꽃잎 하트 침대 어때요?"…양자경, 전 페라리 CEO와 신혼사진 공개
- [트럼프 2기 시동]트럼프 파격 인사… 뉴스앵커 국방장관, 머스크 정부효율위 수장
- 거세지는 ‘얼죽신’ 돌풍… 서울 신축 품귀현상 심화
- 흘러내리는 은행 예·적금 금리… `리딩뱅크`도 가세
- 미국서 자리 굳힌 SK바이오팜, `뇌전증약` 아시아 공략 채비 마쳤다
- 한화, 군함 앞세워 세계 최대 `美 방산시장` 확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