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모바일 SRPG `마스터 오브 나이츠` 글로벌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네오위즈가 턴 기반 SRPG(전략 시뮬레이션 역할수행게임) '마스터 오브 나이츠: 일곱 개의 시련'을 글로벌 시장에 정식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마스터 오브 나이츠'는 글로벌 173개국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영어와 일본어, 중국어 번체 등 3개국 언어를 지원한다.
글로벌 출시를 기념해 오는 27일까지 '젬 1000'개를 지급하는 깜짝 쿠폰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네오위즈가 턴 기반 SRPG(전략 시뮬레이션 역할수행게임) '마스터 오브 나이츠: 일곱 개의 시련'을 글로벌 시장에 정식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마스터 오브 나이츠'는 이용자가 레무리아 대륙에 새로 강림한 신이 돼 기사들을 소집, 엘더들의 침공으로부터 대륙을 지키고 평화를 되찾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과정을 담았다.
50종의 캐릭터와 75종의 스펠카드를 제공하며 카드를 다양하게 조합하고 배치해 전략적인 전투를 진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자동 전투 보상 시스템, 횟수 제한 없는 소탕 시스템, 자동 전투 전용 시스템 등을 지원한다. 글로벌 출시는 지난달 27일 이뤄졌으며 국내에서는 지난해 11월 선출시한 바 있다.
'마스터 오브 나이츠'는 글로벌 173개국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영어와 일본어, 중국어 번체 등 3개국 언어를 지원한다. 글로벌 출시를 기념해 오는 27일까지 '젬 1000'개를 지급하는 깜짝 쿠폰을 공개했다.윤선영기자 sunnyday72@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같은 `참교육`인데…모닝은 머리채, 아우디는 사장님
- "주병진, 출연진과 불화" 허위제보였다…2000만원 배상판결
- 차 안에서 여중생 허벅지 만진 40대 교사…징역 1년 확정
- 훅 치고 들어온 60대女 운전차량…횡단보도 20대男 사망·11명 부상
- "꽃잎 하트 침대 어때요?"…양자경, 전 페라리 CEO와 신혼사진 공개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
- 내년 6월부터 안전진단 없이 재건축… "기간 3년 단축"
- [트럼프 2기 시동]트럼프 파격 인사… 뉴스앵커 국방장관, 머스크 정부효율위 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