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보이그룹 파우, 9월 데뷔···'200만 팔로워' 요치→'라우드' 윤동연까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5인조 신인 보이그룹 파우(POW)가 9월 정식 데뷔한다.
1일 신생 종합 엔터테인먼트 컴퍼니 그리드(GRID)는 "당사의 첫 번째 5인조 보이그룹이 팀명을 파우(POW)로 확정하고, 9월 정식 데뷔한다"고 밝혔다.
파우는 200만 이상의 개인 SNS 팔로워를 보유한 태국의 배우 출신 요치(YORCH), SBS '라우드(LOUD)'에서 활약한 한국·필리핀 혼혈 윤동연을 포함해 정빈, 현빈, 홍까지 다섯 멤버로 이뤄진 신인 보이그룹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5인조 신인 보이그룹 파우(POW)가 9월 정식 데뷔한다.
1일 신생 종합 엔터테인먼트 컴퍼니 그리드(GRID)는 "당사의 첫 번째 5인조 보이그룹이 팀명을 파우(POW)로 확정하고, 9월 정식 데뷔한다"고 밝혔다. 팀명에는 'POW'라는 영문 의성어 그대로 '펑' 터지듯 가요계에 신선하고 재미있는 경험을 주겠다는 포부가 담겼다.
파우는 200만 이상의 개인 SNS 팔로워를 보유한 태국의 배우 출신 요치(YORCH), SBS '라우드(LOUD)'에서 활약한 한국·필리핀 혼혈 윤동연을 포함해 정빈, 현빈, 홍까지 다섯 멤버로 이뤄진 신인 보이그룹이다. 특히 요치는 태국에서 유명 아역 배우로 활동하고, 빅히트 뮤직 연습생 유튜브인 '트레이니 에이(Trainee A)'에 출연한 바 있다.
오늘(1일) 0시 파우는 공식 SNS 채널을 오픈하고 3종 론칭 필름을 공개했다. 론칭 필름에는 '크리에이팅 컬처 에브리데이(CREATING CULTURE EVERYDAY)'라는 파우의 공식 슬로건이 기재됐다.
그리드(GRID)는 심혜진 대표를 필두로 FNC·YG엔터테인먼트에서 기획 및 프로덕션 디렉팅 대표를 역임한 심혜진 대표가 설립한 종합 엔터테인먼트 회사다. 소속사는 첫 번째 아티스트 파우의 론칭을 위해 오랜 기간 캐스팅부터 신인개발까지 전 과정을 세심하게 준비해왔다.
그리드 측은 "파우는 이날 팀명과 멤버들을 공개한 것을 기점으로 글로벌한 프로모션에 돌입한다"며 "파우는 글로벌 음악 씬에서 트렌드를 넘어 새로운 문화를 만들어갈 전망"이라고 기대했다.
허지영 기자 heol@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월375만원에 노동착취' VS '그만두고 내가 하고 싶다'…'탕후루' 가게 채용글에 MZ 갑론을박
- '대학생 때 4년 연애' 아내 과거에…'남편이 산부인과 기록 떼오라네요'
- 혼자 넘어진 할머니 부축해 드렸더니…'네 차 때문' 따지고 고함
- '파도풀 타는데 중요 부위에 손이…여자 혼자라 건드린 듯'
- 샤넬도 이제 오픈런 안하는데…성심당 인기 어느 정도기에 경찰까지
- 유튜브 댓글창 다시 연 주호민… 추가 입장 밝히나
- '시진핑 실세 외교부장관' 친강과 불륜설' 홍콩 기자, 아들 사진 올리고 '아빠는…' 무슨일?
- '한 번만 빼주세요'…'2칸 주차' 차주 반성문 받아낸 참교육 방법은?
- '외국인 가사도우미, 月 200만원이면 유명무실'
- '스터디카페 여학생 노렸다'…1년간 208회 '몰카' 찍은 20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