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라드 차트 1위' 박재정, 9월 단독 콘서트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박재정이 단독 콘서트를 펼친다.
1일 소속사 로맨틱팩토리에 따르면 박재정은 9월 9~10일 양일간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단독 콘서트 '얼론'(Alone)을 개최한다.
소속사는 "박재정은 이번 콘서트에서 '헤어지자 말해요'를 포함해 정규 1집에 수록한 곡들의 무대를 모두 선보일 예정"이라며 기대를 당부했다.
콘서트 장소인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은 박재정이 10년 전 Mnet '슈퍼스타K5'에서 우승자 타이틀을 얻은 장소라 더 뜻깊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일 소속사 로맨틱팩토리에 따르면 박재정은 9월 9~10일 양일간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단독 콘서트 ‘얼론’(Alone)을 개최한다.
박재정은 지난 4월 발매한 첫 정규앨범 ‘얼론’ 타이틀곡 ‘헤어지자 말해요’로 인기몰이 중이다. 이 곡으로 데뷔 10년 만에 멜론 발라드 차트 1위에 오르는 기쁨도 맛봤다.
소속사는 “박재정은 이번 콘서트에서 ‘헤어지자 말해요’를 포함해 정규 1집에 수록한 곡들의 무대를 모두 선보일 예정”이라며 기대를 당부했다.
콘서트 장소인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은 박재정이 10년 전 Mnet ‘슈퍼스타K5’에서 우승자 타이틀을 얻은 장소라 더 뜻깊다. 티켓 예매는 오는 10일 오후 8시부터 온라인 예매사이트 티켓링크를 통해 가능하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기료 폭탄 겁나요”…관공서 등으로 피서 가는 사람들
- “휴대폰 좀 잠깐 쓸게”…빌려주자 순식간에 벌어진 일
- 대전 성심당 얼마나 맛있길래…경찰, 차량 통행 제한
- 세계 고층빌딩 불법 등반하던 佛 남성, 홍콩서 추락사
- “서이초 교사, 사망 전 ‘연필 사건’ 학부모와 수차례 통화”
- “돈 내면 다인가요”…교권보호 `사각지대`, 학원 강사도 운다
- 8번의 굉음, 300여명 사상…가오슝 폭발 사고는 왜 일어났나[그해 오늘]
- “자는 거 아니었니”…조수석 女제자 성추행한 40대 중등교사
- 1000원 소주 나오나…국세청, 식당·마트 `술 할인` 허용
- 프랑스의 한을 푼 이민자의 딸..에비앙에서 20년 만에 LPGA '메이저 퀸' 등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