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동성 딸' 배수진, 재혼 발표 "내년에 결혼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배동성의 딸인 방송인 배수진이 '결혼 말고 동거'에 출연했던 배성욱과 결혼한다.
1일 배수진은 자신의 SNS에 "저희 배배커플 내년에 결혼한다"는 글을 남기며 재혼을 발표했다.
앞서 배수진 배성욱은 채널A 예능 프로그램 '결혼 말고 동거'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배성욱은 지난 2월 방송된 '결혼 말고 동거'를 통해 "내년 가을에서 내후년 봄에 결혼을 목표하고 있다"고 밝힌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웨딩사진 촬영 영상 공개
개그맨 배동성의 딸인 방송인 배수진이 '결혼 말고 동거'에 출연했던 배성욱과 결혼한다.
1일 배수진은 자신의 SNS에 "저희 배배커플 내년에 결혼한다"는 글을 남기며 재혼을 발표했다.
이어 그는 유튜브를 통해 자신의 근황을 알리겠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스태프분들이 휴대폰으로 찍어준 영상인데 너무 예뻐서 놀랐다. 사진들도 너무 기대된다"는 말로 기쁜 마음을 내비쳤다. 이와 함께 공개된 영상 속에는 웨딩사진을 찍고 있는 배수진 배성욱의 모습이 담겼다.
앞서 배수진 배성욱은 채널A 예능 프로그램 '결혼 말고 동거'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이 프로그램에서 배동성 배성욱의 식사 자리 또한 공개됐다. 배성욱은 지난 2월 방송된 '결혼 말고 동거'를 통해 "내년 가을에서 내후년 봄에 결혼을 목표하고 있다"고 밝힌 바 있다.
한편 배수진은 2021년 방송된 MBN '돌싱글즈'에 출연해 큰 사랑을 받았으며 유튜브를 통해서도 팬들을 만났다. 그는 SBS 플러스 '언니한텐 말해도 돼' 등의 프로그램을 통해 아들을 향한 애정을 내비쳐왔다.
정한별 기자 onestar101@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롬 "전 부인 배윤정과 웃으며 이혼... '돌싱글즈4' 허락 받았다"
- "큰 아들이 20살"...유준상, 김희철도 놀란 '절대 동안' ('미우새')
- 이준호 "임윤아, 편안한 동료·친구...배우 호흡은 색달랐다"
- '밀수' 고민시, 김혜수에게 받은 선물 [인터뷰]
- "종교 문제로 갈등"…'돌싱글즈4', 돌싱들 이혼 사유는
- '밀수' 조인성, 직접 밝힌 자기관리 비결은 [HI★인터뷰]
- '학폭 의혹 해명' 조병규 측 "'새래나대' 출연 검토 중"
- 배우 정해인이 고백한 '방황의 시기'
- [굿바이★'악귀'] 물 만난 김태리의 존재감
- '밀수' 박정민 "감독 러브콜 이유? 시키는 대로 하니까"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