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알뜰폰 고객 매달 영화 무료…CGV요금제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유플러스가 알뜰폰(MVNO) 이용 고객을 위해 문화생활 맞춤 요금제를 내놨다.
이번에 출시된 CGV요금제는 알뜰폰 요금제 이용자에게 부족했던 멤버십 서비스를 제공하고, 중소 사업자와 상생을 넓히기 위해 기획됐다는 게 LG유플러스 관계자의 설명이다.
앞서 LG유플러스는 알뜰폰 이용 고객이 받을 수 있는 혜택을 다양화하고자 카카오 요금제, SPC요금제 등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요금제도 선보인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1GB요금제’와 ‘일 5GB요금제’로 출시
토스모바일, KCT, KG모바일 통해 가입
[헤럴드경제=이영기 기자] LG유플러스가 알뜰폰(MVNO) 이용 고객을 위해 문화생활 맞춤 요금제를 내놨다. 매월 무료 영화 관람과 팝콘 세트 할인권이 제공된다.
LG유플러스는 CJ CGV와 영화 관람권과 콤보 할인권을 제공하는 ‘CGV요금제’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CGV요금제는 LG유플러스 망을 사용하는 중소 알뜰폰 사업자 ▷토스모바일 ▷KCT △KG모바일 등 세 업체를 통해 가입할 수 있다. 해당 요금제 신규 가입 고객은 12개월간 매월 CGV 일반관 영화 관람권 2매와 팝콘(L) 1개+탄산음료(M) 2잔으로 구성된 ‘CGV콤보’ 2000원 할인권을 받는다.
요금제는 ‘11GB요금제’와 ‘일 5GB요금제’ 등 두 종류로 구성됐다. 월 이용요금은 중소 알뜰폰 상생 파트너십 브랜드인 ‘+알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에 출시된 CGV요금제는 알뜰폰 요금제 이용자에게 부족했던 멤버십 서비스를 제공하고, 중소 사업자와 상생을 넓히기 위해 기획됐다는 게 LG유플러스 관계자의 설명이다.
이외에도 LG유플러스와 CGV는 요금제 출시를 기념해 폭넓은 혜택도 준비했다. 알뜰폰 이용 고객이 영화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CGV 일반관 영화 2000원 할인권을 제공한다. 이 혜택은 U+망 알뜰폰 이용 고객이라면 사용 중인 요금제와 관계없이 누구나 받을 수 있다.
앞서 LG유플러스는 알뜰폰 이용 고객이 받을 수 있는 혜택을 다양화하고자 카카오 요금제, SPC요금제 등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요금제도 선보인 바 있다.
유호성 LG유플러스 MVNO사업담당은 “U+망 알뜰폰 사용 고객이 알뜰폰 멤버십 혜택처럼 사용할 수 있도록 CGV요금제를 구상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이 알뜰폰을 경험할 수 있도록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중소 알뜰폰 사업자와 상생을 위해 다양한 제휴를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20ki@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머리 절단’ 여장男 엽기 살인…성폭행 당한 20대女 복수극이었나
- “관광객 다 뺏겼다” 한국인도 312만명 몰렸다…‘국내휴가 대체’ 이 나라
- 뉴진스 아이폰 띄우기 “선 넘었다?”…이러다 삼성, 하이브 ‘동맹’ 사달
- “옛날 사진 빼면 뭐 있어?” 망할 위기 싸이월드, 또 추억팔이?
- “안 잤니?” 조수석 여중생 허벅지 만진 40대 男교사…혐의 부인했지만 ‘징역 1년형’
- "엄마, 오늘 4만3000보 걸었어. 너무 힘들어" 숨진 코스트코 직원의 마지막 말
- “돌고 돌아 순정” 애플워치도 아니네…뉴진스가 찼던 ‘이 시계’ [언박싱]
- [영상] 공연 중 관객에 ‘분노’, 마이크 던진 여가수, 왜?
- “화분에 물만 줘도 600원 주네요” 이런 용돈벌이 봤어?
- 53세 엄정화 "신체나이 30대…요즘 하루 한끼만 먹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