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축 메타버스 플랫폼 스텔시, 코빗 거래소와 함께 공모전 활성화 박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블록체인 기반 건축 메타버스 플랫폼 스텔시(STELSI)가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가상자산 거래소 코빗과 함께 '제1회 스텔시(STELSI) 국제 메타버스 건축 공모전(STELSI-SCAPE : Designing the Metaverse of the Future)' 활성화에 박차를 가한다.
스텔시는 코빗 거래소 내 NFT 마켓 플레이스에서 '제1회 스텔시(STELSI) 국제 메타버스 건축 공모전'을 기념하는 NFT를 에어드랍 할 예정이라고 1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블록체인 기반 건축 메타버스 플랫폼 스텔시(STELSI)가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가상자산 거래소 코빗과 함께 '제1회 스텔시(STELSI) 국제 메타버스 건축 공모전(STELSI-SCAPE : Designing the Metaverse of the Future)' 활성화에 박차를 가한다.
스텔시는 코빗 거래소 내 NFT 마켓 플레이스에서 '제1회 스텔시(STELSI) 국제 메타버스 건축 공모전'을 기념하는 NFT를 에어드랍 할 예정이라고 1일 밝혔다. 에어드랍은 선착순 4,000명에게 지급될 예정이며, 4개의 NFT 중 1개가 무작위로 지급된다.
이번 에어드랍을 통해 지급될 NFT는 스텔시 플랫폼의 첫번째 섬인 'Hola'와 코빗 프라이즈 상패가 연상되는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이벤트 신청 기간은 2023년 08월 01일부터 08월 31일까지며 자세한 사항은 코빗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텔시 관계자는 "이번 NFT 에어드랍을 통해 건축과 문화예술을 후원하고자 하는 코빗의 기업정신을 담아 "STELSI-SCAPE"를 통해서 웹3 세계를 개척하는 모든 분들에게 참여정신을 느낄 수 있도록 의도했다"며 "건축 및 가상자산 등 다양한 계층의 사용자들에게 스텔시를 적극적으로 홍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제1회 스텔시 국제 메타버스 건축 공모전'은 한국건축가협회, 코빗, 디센트월렛, 람다256, 위플, 마실와이드, 더밸런스 파트너 LG유플러스, 엠블록 및 한겨레 등의 기업이 후원사로 참여하고 있다.
특히 '제1회 스텔시 국제 메타버스 건축 공모전'은 코빗의 후원으로 코빗 특별상이 수여되며 1,500XRP의 부상과 함께 상장, NFT 발행, 전시 및 스텔시 메이커등록의 특혜까지 주어지게 된다.
공모전은 2023년 07월 20일부터 08월 31일까지 접수 가능하며 자세한 정보는 스텔시 홈페이지 또는 공식 미디엄 블로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장환순기자 janghs@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남서 롤스로이스 인도 돌진 20대女 덮쳐…운전자 `케타민 양성`
- "피곤하지? 이거 먹어" 졸피뎀 먹이고 女직원 성폭행한 40대男
- 편의점 진열대 차는 아이 말리자..."점주에 음료수 집어던진 부모"
- 세련된 옷차림 여성 낀 3인조 강도, 214억 보석 털고 사라졌다
- "천사를 봤네요"... 땡볕 지쳐 쓰러진 남성에 생수 건넨 여성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트럼프 2기 시동] 트럼프, 김정은과 협상할까… "트럼프 일방적 양보 안 할 것"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
- "AI전환과 글로벌경쟁 가속… 힘 합쳐 도약 이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