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전국투어 콘서트 성료…"죽을 때까지 잊지 못할 순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찬원이 전국투어 콘서트를 성료했다.
이찬원은 지난 7월 28일부터 30일까지 3일간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2023 이찬원 콘서트 ONE DAY'(이하 'ONE DAY') - 서울 앵콜을 개최했다.
이번 앵콜 공연을 끝으로 이찬원의 전국투어 콘서트 'ONE DAY'는 4개월의 대장정을 마무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한국 신영선 기자]
가수 이찬원이 전국투어 콘서트를 성료했다.
이찬원은 지난 7월 28일부터 30일까지 3일간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2023 이찬원 콘서트 ONE DAY'(이하 'ONE DAY') - 서울 앵콜을 개최했다.
이번 앵콜 공연을 끝으로 이찬원의 전국투어 콘서트 'ONE DAY'는 4개월의 대장정을 마무리했다.
이찬원은 지난 3월 서울 첫 공연을 시작으로 춘천, 성남, 대구, 대전, 부산, 고양, 천안에서 공연을 진행했다. 전국적으로 매진 열풍을 일으켰으며, 장르를 넘나드는 다양한 선곡과 알찬 무대구성, 최첨단 무대장치를 활용한 화려한 공연으로 전국 팬들의 호응을 이끌었다.
이날 이찬원은 '나와 함께 가시렵니까'와 '힘을 내세요'를 부르며 희망차고 경쾌한 오프닝으로 공연의 막을 열었다. 이어 그는 '건배', '사나이 청춘', '그댈 만나러 갑니다', '남자의 다짐'을 열창하며 관객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이끌었다.
노래방 컨셉의 '꿈트롯 노래방' 메들리도 이어졌다. 이찬원은 '당돌한 여자', '우연히', '자기야', '너는 내 남자' 4곡의 트롯곡을 부르며 흥겨운 노래방 분위기를 연출했다.
또한, '시절 인연'과 '울 엄마', '낭만에 대하여', '님은 먼 곳에'를 연달아 부르며 심금을 울리는 깊은 감성으로 분위기를 반전시킨 이찬원은 이번 서울 앵콜을 위한 새로운 버전의 댄스멜로디를 선보였다. 그는 걸그룹 르세라핌의 '이브, 프시케, 그리고 푸른 수염의 아내'와 아이들의 '퀸카'에 맞춰 화려한 댄스와 아이돌 못지 않은 넘치는 끼를 선보이며 팬들의 마음을 녹였다.
감미로운 기타 연주가 돋보이는 무대들도 이어졌다. '편지'를 포함해 '토요일 밤에', 길가에 앉아서', '사랑하는 마음', '오내언사'를 어쿠스틱 버전으로 열창하며 낭만적인 분위기를 조성했다.
이외에도 이찬원은 '망원동 부르스', '트위스트 고고', 바람같은 사람', '삼백초' 등 구수한 트롯 무대를 꾸몄으며, 자신의 애창곡으로 꼽는 10곡의 메들리(신사동 그 사람, 사랑찾아 인생찾아, 안동역에서, 사랑의 밧줄, 다함께 차차차, 짠짜라, 쓰리랑, 십분내로, 남자다잉, 둥지) 무대를 통해 다채로운 컨셉과 선곡의 쉴 틈 없는 공연을 완성했다. 특히, 서울 앵콜에서 처음 선보이는 곡들이 연달아 등장하며 팬들에게 새로운 매력을 선사했다.
그는 본 공연의 마지막 곡으로 '진또배기'를 부르며 관객들과의 환상 호흡을 선보였다. 이찬원은 투어공연을 함께한 모든 스태프들을 일일이 열거하며 "이 분들이 없었다면 공연이 불가했다"고 감사를 표하자 관객석에서 큰 박수가 터져나왔다. 공연의 마무리로 기념사진을 촬영하며 대장정의 기록을 세웠다.
곧이어 이어진 앵콜무대에서는 팔도 노래 메들리 무대를 꾸몄다 .'갑수광', '이별의 부산 정거장', '아침의 나라에서', '처녀뱃사공', '남행열차', '소양강처녀', '울고넘는 박달재'등 전국의 8도를 대표하는 곡들을 열창했다.
4개월간의 전국투어 대장정을 마무리한 이찬원은 "4개월 동안 정말 행복했고, 아마 죽을 때까지 잊지 못할 그런 순간이었지 않나 싶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이어 "여러분들과 함께하며 성장할 수 있었고, 여러분들의 사랑과 응원, 에너지 속에서 과분한 사랑을 받았다"라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또한 이찬원은 팬들을 향한 마음을 담은 깜짝 추가 앵콜송으로 '풍등'을 열창했다. 마지막 앵콜곡으로는 '오내언사'를 부르며 공연을 종료했다.
한편, 첫 정규앨범 'ONE' 발매한 이찬원은 8월부터 '트위스트고고'로 후속곡 활동에 돌입한다
스포츠한국 신영선 기자 eyoree@sportshankook.co.kr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울대 여신' 이시원, 비키니 몸매까지 1등…자랑할 만 - 스포츠한국
- [인터뷰] 김혜수 "'밀수' 수중액션 유일무이…물 공포? 팀워크로 극복했죠" - 스포츠한국
- 손나은, 시원하게 노출한 매끈 뒤태 '과감해' - 스포츠한국
- 레스터 시절 손흥민 자주 본 쇠윈쥐 “실력과 인성 모두 뛰어난 SON”[현장 인터뷰] - 스포츠한국
- 안지현, 여름이라 더 돋보인 시원한 10등신 볼륨 몸매 - 스포츠한국
- 소유, 옷으로 가려도…글래머 자태 '대반전' - 스포츠한국
- 신지민, 귀여운 얼굴+반전 비키니...의외의 글래머 인증 - 스포츠한국
- 최민영, '구름빵' 아역에서 '글로벌 1위' 드라마 남주 되기까지[인터뷰] - 스포츠한국
- AT마드리드 시메오네 감독 “한국팬들, 존중과 질서있어… 교통체증은 힘들었어”[기자회견] -
- 전소민, 시스루 밀착 의상 소화한 볼륨 몸매…뇌쇄적 섹시미 철철 - 스포츠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