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기사한테 '딸배'?"…둔기로 10대 위협하고 20대 폭행한 남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술에 취한 남성이 10대 학생들을 둔기로 위협하고 20대 행인을 폭행한 혐의로 경찰에 붙잡혔다.
지난달 31일 경찰 등에 따르면 인천 서부경찰서는 특수협박과 특수폭행 혐의로 50대 남성 A씨를 불구속 입건했다고 밝혔다.
A씨는 지난달 28일 오후 10시쯤 인천 서구 한 공원에서 둔기로 10대 학생 4명을 위협한 혐의를 받는다.
A씨는 또 인근에 있던 20대 남성 B씨를 둔기로 폭행한 혐의도 받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최란 기자] 술에 취한 남성이 10대 학생들을 둔기로 위협하고 20대 행인을 폭행한 혐의로 경찰에 붙잡혔다.
지난달 31일 경찰 등에 따르면 인천 서부경찰서는 특수협박과 특수폭행 혐의로 50대 남성 A씨를 불구속 입건했다고 밝혔다.
A씨는 지난달 28일 오후 10시쯤 인천 서구 한 공원에서 둔기로 10대 학생 4명을 위협한 혐의를 받는다.
A씨는 또 인근에 있던 20대 남성 B씨를 둔기로 폭행한 혐의도 받는다. 그는 주변에 있던 알루미늄 재질의 배너 지지대로 B씨를 2차례 때린 것으로 조사됐다.
경찰 조사 결과 A씨는 피해자들과 모두 일면식 없는 사이로 파악됐다. 그는 경찰 조사에서 "술에 취해 명확하게 기억나지 않는다"면서도 "학생들이 배달 기사를 비하하는 '딸배'라는 말을 해서 화가 났다"고 진술했다.
경찰 관계자는 "A씨 직업을 확인한 결과 배달 기사는 아니었다"며 "실제로 A씨가 주장하는 말을 피해자들이 했는지 확인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최란 기자(ran@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스타 2024] 크래프톤, '인조이' 등 신작 대규모 이벤트 진행
- 엠게임, 출시 임박 '귀혼M' 홍보 영상 공개
- "아내에게 재산 맡겼는데…주식으로 '4억' 날렸습니다"
- 옥션, 백화점·홈쇼핑 인기 상품 '극한특가' 진행
- 한진, 드론과 스마트 글라스로 무장한 미래 물류 기술 공개
- [아이포토] 2025학년도 수능 결전의 날, 간절한 기도
- 90명 노쇼에 피해액만 '300만원'…"어떻게 해야 하나" 자영업자의 한숨
- [지스타 2024] 라이온하트, 출품작 4종 트레일러 영상 공개
- [지스타 2024] 하이브IM, 신작 '아키텍트' 인게임 트레일러 공개
- 유철환 권익위원장 "한센인 지킴이‧자립준비청년 등 '약자와 동행' 위해 달린다"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