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우드도 충격! ‘유포리아’ 앵거스 클라우드, 25세 일기로 사망 “父 죽음 후 힘들어해”[할리웃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국 드라마 '유포리아'로 유명한 20대 젊은 배우 앵거스 클라우드가 세상을 떠났다.
1998년생인 앵거스 클라우드는 에미상을 받은 HBO 드라마 '유포리아'에 출연하며 주목받았다.
'유포리아' 측도 성명을 통해 "앵거스 클라우드는 매우 재능이 있었고, HBO와 '유포리아' 가족의 사랑을 받았다. 우리는 이 어려운 시기 동안 그의 친구들과 가족에게 깊은 애도를 표한다"라고 추모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하은기자]미국 드라마 ‘유포리아’로 유명한 20대 젊은 배우 앵거스 클라우드가 세상을 떠났다. 향년 25세.
7월 31일(현지 시각) 미국 현지 매체에 따르면 앵거스 클라우드가 캘리포니아 오클랜드에서 세상을 떠났다.
앵거스 클라우드 가족은 성명을 통해 “우리가 믿을 수 없는 사람에게 작별 인사를 해야 했던 것은 가장 무거운 마음이다”라고 밝혔다.
가족들은 앵거스의 사망에 대해 구체적인 언급은 하지 않았지만 “지난주 앵거스는 아버지를 떠나 보낸 상실감으로 아주 힘든 시간을 보냈다”고 말했다.
1998년생인 앵거스 클라우드는 에미상을 받은 HBO 드라마 ‘유포리아’에 출연하며 주목받았다.
‘유포리아’ 측도 성명을 통해 “앵거스 클라우드는 매우 재능이 있었고, HBO와 ‘유포리아’ 가족의 사랑을 받았다. 우리는 이 어려운 시기 동안 그의 친구들과 가족에게 깊은 애도를 표한다”라고 추모했다.
‘유포리아’는 2019년 시즌1에 이어 2022년 시즌2 모두 HBO에서 방영됐으며, HBO 역사상 두 번째로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기도 했다.
jayee21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동성 딸’ 배수진, 동거 끝 재혼..“배배커플 내년에 결혼”
- ‘53세’ 박선영 “마지막 연애 10년 전..결혼 상대는 재혼男, 자녀 있어도 돼”(‘미우새’)
- “못 알아볼 정도”..송일국子, 대한민국만세 삼둥이 폭풍성장 근황
- 베트남 여행 간 줄리엔 강♥제이제이, 핫하고 건강미 넘치는 커플 (TMI JeeEun) [종합]
- “돈 얘기 좀 그만”..최병모♥이규인, 금전 갈등으로 부부 상담까지(‘동상이몽2’)
- 네이마르를 발로 차는 이강인, 이게 실화인가…밝은 표정으로 팀 훈련 합류, 인테르전은 결장할
- 日 17세 아이돌, 데뷔 4개월만에 사망…사인은 ‘아나필락시스 쇼크’
- 내 집 마련 ‘한영♥’ 박군, 스포츠카 탄 김학래 럭셔리 식당서 중식 꿈나무 도전 (동상이몽2) [
- ‘결혼지옥’ 아내 폭언 녹취록만 70개, 남편 “나를 찔러라” 반복되는 자해 [SS리뷰]
- ‘현실 K-바비’ 한채영, ‘억’ 소리나는 프러포즈 근황 “이젠 아들표 이벤트 좋아해” (동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