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텀싱어4’ 전국투어 콘서트, 연일 ‘매진’ 기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팬텀싱어4' 전국투어 콘서트가 성황리에 순항 중이다.
JTBC '팬텀싱어4'의 최종 결승 3팀인 리베란테(김지훈, 진원, 정승원, 노현우), 포르테나(이동규, 오스틴킴, 서영택, 김성현), 크레즐(김수인, 이승민, 임규형, 조진호)이 출연하는 전국투어 콘서트는 지난 7월 14일부터 16일까지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진행된 서울 첫 콘서트를 티켓오픈 10분 만에 매진시키며 화려한 막을 열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팬텀싱어4’ 전국투어 콘서트가 성황리에 순항 중이다.
지난 7월 29일 대구 엑스코 컨벤션홀에서 진행된 ‘팬텀싱어4’ 대구 콘서트가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팬텀싱어4’ 측은 "대구 콘서트를 비롯해 인천과 부산, 성남 지역 티켓을 모두 매진시키며 ‘팬텀싱어4’를 향한 관객들의 꾸준한 관심과 인기를 실감하게 하고 있다"고 전했다.
JTBC ‘팬텀싱어4’의 최종 결승 3팀인 리베란테(김지훈, 진원, 정승원, 노현우), 포르테나(이동규, 오스틴킴, 서영택, 김성현), 크레즐(김수인, 이승민, 임규형, 조진호)이 출연하는 전국투어 콘서트는 지난 7월 14일부터 16일까지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진행된 서울 첫 콘서트를 티켓오픈 10분 만에 매진시키며 화려한 막을 열었다.
‘팬텀싱어4’ 측은 "결승 3팀의 무대들을 비롯해 12인의 단체곡들과 새로운 조합의 신선한 무대들을 선보이며 팔색조 같은 매력으로 관객들을 매료시키고 있다. 공연을 관람한 관객들의 입소문을 타고 남은 지방투어 공연들의 예매율이 갈수록 상승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향후 ‘팬텀싱어4’ 콘서트는 인천, 광주, 부산, 청주, 전주, 성남에서 공연을 앞두고 있다. 각 지역 티켓은 인터파크 티켓에서 예매 가능하다.
안진용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보] ‘철근 누락’ LH 아파트, 서울 수서·파주 운정·남양주 별내 등…15곳 공개
- 61세 양자경, 77세 페라리 前CEO와 신혼일상 공개
- 한국 위협했던 푸틴 최측근 메드베데프 “우크라 대반격 성공하면 핵 사용해야”
- 톱가수, 공연 중 술 뿌린 관객에 분노하며 마이크 던져
- 소라 “가정폭력에 이혼…소송 변호사비만 2억원”
- 외신 “역대 최대 폭염 美, 탈출법이 한국에 있다”
- “한국 여성 나이 많을수록 피임 안해…주된 피임법은 콘돔 사용”
- 대도서관·윰댕, 8년만 이혼 “재산분배 각자”
- 인도 정부 “3년간 여성·소녀 130만여 명 실종”
- 서이초 교사 사망 전 ‘연필사건’ 학부모와 수차례 통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