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수', 개봉 7일 만에 200만 돌파…2주 차에도 기세가 좋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류승완 감독의 영화 '밀수'가 개봉 7일만에 전국 200만 관객을 돌파했다.
투자배급사 NEW에 따르면 '밀수'는 1일 오전 전국 200만 관객을 돌파했다.
개봉 4일만에 100만 관객을 돌파한 '밀수'는 7일 만에 200만 돌파 소식을 전하며 상승세를 이어갔다.
200만 돌파 소식과 함께 영화의 주역들은 기념 사진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류승완 감독의 영화 '밀수'가 개봉 7일만에 전국 200만 관객을 돌파했다.
투자배급사 NEW에 따르면 '밀수'는 1일 오전 전국 200만 관객을 돌파했다. 개봉 4일만에 100만 관객을 돌파한 '밀수'는 7일 만에 200만 돌파 소식을 전하며 상승세를 이어갔다. 개봉 2주차에도 25만 명이 넘는 일일 관객을 모으며 입소문의 힘을 발휘하고 있다.
'밀수'의 손익분기점은 약 400만. 목표의 반환점을 일주일 만에 넘고 오는 2일 경쟁작 '더 문'과 '비공식작전'과 만나게 됐다. 경쟁작들과 만나는 이번 주말 스코어가 흥행에 분수령이 될 것으로 보인다.
200만 돌파 소식과 함께 영화의 주역들은 기념 사진을 공개했다. 김혜수, 염정아, 조인성, 박정민, 김종수, 고민시, 김재화, 박준면, 박경혜, 주보비, 정도원, 안세호까지 12명의 배우들이 함께한 200만 돌파 인증 영상은 영화만큼 유쾌한 분위기가 전해져 웃음을 자아낸다.
'밀수'는 바다에 던져진 생필품을 건지며 생계를 이어가던 사람들 앞에 일생일대의 큰 판이 벌어지면서 휘말리는 해양범죄활극이다.
ebada@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이상형 만났다더니"...'나는솔로' 15기 영철♥영숙 결혼 발표
- "저쪽 신사분이 보내셨습니다"...정국, 팬들에게 도시락 '역조공'
- 타블로 "딸 하루, 아이돌 너무 좋아해…K팝 앨범 사느라 망하기 직전"
- '기소' 특수교사 "수시로 성교육도 했는데"...주호민은 5일째 침묵
- "장필순 영향력으로 우리 매장시켜…죽어야 끝나나" 반려견 사망 호텔, 고통 호소
- 대도서관-윰댕, 결혼 8년 만에 이혼…"좋은 친구로 지내기로"
- 조인성, 격이 다른 팬사랑…영화 개봉 때마다 팬 위해 사비로 상영관 대관
- '음주 뺑소니범 검거' 이천수 "전력 질주하다 발등에 금이 가…휠체어 신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