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억대 다이아·2억대 슈퍼카' 프러포즈 한채영…'결혼 17년차' 남편, 이젠 '베프'

이정혁 2023. 8. 1. 07:5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국 금융전문가와 '결혼17년차'인 한채영이 '5억 반지+2억 슈퍼카'를 사준 남편과 이젠 '베프'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서장훈은 이날 한채영에 대해 "억소리나는 프러포즈로 화제가 된 훈남 사업가와 결혼 17년 차"라고 소개했고, 김숙도 "5캐럿 다이아 반지를 받은 것으로 유명하다"고 설명했다.

그는 결혼 전 한채영에게 5억원대 5캐럿 다이아 반지와 2억원대 고급 차량을 선물해 화제를 모았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 출처=SBS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미국 금융전문가와 '결혼17년차'인 한채영이 '5억 반지+2억 슈퍼카'를 사준 남편과 이젠 '베프'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31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는 한채영이 스페셜 MC로 출연했다.

서장훈은 이날 한채영에 대해 "억소리나는 프러포즈로 화제가 된 훈남 사업가와 결혼 17년 차"라고 소개했고, 김숙도 "5캐럿 다이아 반지를 받은 것으로 유명하다"고 설명했다. 이때 자막으로 '반지 가격이 강남 아파트 전셋값'이라는 기사 타이틀이 떠서 눈길을 끌었다.

그러나 한채영은 프러포즈를 위해 5캐럿 다이아 반지를 선물했던 남편은 이제 없다며 "그냥 베스트프렌드처럼 산다. 그러다보니 프러포즈에 관련된 질문을 받으면 굉장히 민망하다"고 말했다.

또 '남편이 결혼기념일 서프라이즈도 해주냐'는 질문엔 "지금은 아들이 해주는 이벤트가 더 좋다. 하루는 아들에게 '엄마를 부엌으로 초대한다'는 편지를 받고 부엌으로 갔는데 케이크가 있었다"며 "아들이 내가 액세서리를 자주 하는 걸 보고 좋아한다고 생각을 했는지 반지
사진 출처=SBS

모양 풍선을 준비했더라. 진짜 반지보다 더 좋았다"며 아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에 MC 김구라는 "진짜 다이아 반지도 있으니까 좋아하는 것"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김숙은 절친 한채영에 대해 "집에서도 인형처럼 가만히 있는다. 요리를 썩 잘하는 게 아니다. 센스는 있는데 완성본이 그닥이다"라는 말로 웃음을 터뜨렸다.

이에 한채영은 "제 요리는 그때그때 다르다"라며 "아들이 여섯 살 때 꼬마 김밥 좋아해서 자주 만들어줬는데 그날따라 맛이 없었다"라고 과거 일화를 떠올렸다.

사진 출처=SBS

이를 듣던 오상진은 "김밥이 어떻게 맛이 없냐?"라며 황당한 표정을 지었고, 김구라는 "오죽하면 아들이 엄마 요리 중에 제일 좋아하는 게 계란프라이겠냐"라며 웃었다.

이에 그러자 한채영은 "친구랑 같이 놀러 와서도 하는 말이 엄마 친구 배고프대. 엄마 얘 계란 두 개 하더라"라고 아들도 인정(?)한 형편없는 요리실력 에피소드를 전했다.

한편 한채영은 2007년 4살 연상의 사업가 최동준씨와 결혼했다. 최씨는 미국 UC 버클리에서 경영학을 전공했으며, 에이치비케이(HBK Inc.) 대표와 미국 메드케어(Medcard) 부사장을 지낸 금융전문가다.

그는 결혼 전 한채영에게 5억원대 5캐럿 다이아 반지와 2억원대 고급 차량을 선물해 화제를 모았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사진 출처=SBS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