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정, 9월 평화의전당서 단독 콘서트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박재정이 단독 콘서트로 팬들을 만난다.
1일 소속사 로맨틱팩토리는 "박재정이 오는 9월 9일, 10일 양일간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단독 콘서트 'Alone(얼론)'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에 힘입어 박재정은 오랫동안 준비한 단독 콘서트 개최를 확정했다.
이외에도 박재정은 자신의 데뷔 과정을 함께 했던 '슈퍼스타K5'의 경연 장소인 평화의 전당에서 10년 만에 콘서트를 하는 만큼 의미 있는 노래들을 선보일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일 소속사 로맨틱팩토리는 “박재정이 오는 9월 9일, 10일 양일간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단독 콘서트 ‘Alone(얼론)’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지난 4월 첫 정규앨범 ‘Alone’을 발매한 박재정은 타이틀곡 ‘헤어지자 말해요’로 데뷔 10년 만에 멜론 발라드 차트 1위에 오르는 쾌거를 이뤘다. 이에 힘입어 박재정은 오랫동안 준비한 단독 콘서트 개최를 확정했다.
박재정은 이번 콘서트에서 ‘헤어지자 말해요’를 비롯해 정규 1집 ‘Alone’ 수록곡을 전부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박재정은 자신만의 색깔이 담긴 음악을 보여주기 위해 기존 공연들보다 더욱 음악적인 완성도에 신경을 쓰고 있다는 후문이다.
이외에도 박재정은 자신의 데뷔 과정을 함께 했던 ‘슈퍼스타K5’의 경연 장소인 평화의 전당에서 10년 만에 콘서트를 하는 만큼 의미 있는 노래들을 선보일 계획이다.
빅뱅, 투애니원의 월드투어부터 지난 박재정의 ‘편지’ 콘서트를 연출한 김종일 감독이 참여해 더욱 완성도 높은 공연이 꾸며질 예정이다.
[박세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비공식작전’ 하정우 “위기 속에서도 여유 찾아...마냥 우울해하지 않아”[인터뷰]
- [인터뷰] ‘형사록2’ 경수진, 예쁨 버려도 빛나는 걸요
- ‘♥한영’ 박군, 사업 선언→‘100억 매출’ 김학래·임미숙 중식당 行 (‘동상이몽2’) [종합]
- ‘동상이몽2’ 한영♥박군, 내 집 마련 성공... “잔금+이자 걱정”
- ‘♥이현이’ 홍성기 “여행 360일 전 계획”... 이지혜 ‘취향저격’ (‘동상이몽2’)
- 이준호X임윤아, 열애설 불거질 케미 “15년 인연”
- ‘결혼 17년 차’ 한채영 “♥남편 다이아 반지보다 子 이벤트가 더 좋아” (‘동상이몽2’)
- [종합] ‘안다행’ 인피니트, 5년 만에 완전체 출격→무인도 표류 도전
- 17세 日 아이돌, 데뷔 4개월만 사망 “아나필락시스”
- ‘안다행’ 성규, 동심 돌아간 엘에 깜짝... “이런 모습 13년만에 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