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중앙여고, 대통령기 테니스 7연패...중앙여중은 9연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 중앙여고가 여고테니스 최고임을 다시한번 입증했다.
지난달 31일 강원도 양구군 양구테니스파크에서 열린 제49회 대통령기 전국남녀테니스대회 마지막날 여고부 단체전(4단, 1복식) 결승.
김종명 감독이 이끄는 중앙여고는 원주여고를 종합전적 3-0으로 누르고 이 대회 7연패를 달성했다.
여중부 단체전 결승에서는 서울 중앙여중이 원주여중을 종합전적 3-0으로 잡고 대회 9연패를 이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경무전문기자] 서울 중앙여고가 여고테니스 최고임을 다시한번 입증했다.
지난달 31일 강원도 양구군 양구테니스파크에서 열린 제49회 대통령기 전국남녀테니스대회 마지막날 여고부 단체전(4단, 1복식) 결승.
김종명 감독이 이끄는 중앙여고는 원주여고를 종합전적 3-0으로 누르고 이 대회 7연패를 달성했다. 오지언, 이은비, 김은서가 우승 주역이다.
김종명 감독은 “더운 날씨에 끝까지 최선을 다해 좋은 성과를 이뤄낸 선수들에게 고맙다는 말을 전하고 싶다. 학교체육의 전통을 이어간다는 게 쉽지는 않은데, 보람이 많다”고 소감을 밝혔다.
여중부 단체전 결승에서는 서울 중앙여중이 원주여중을 종합전적 3-0으로 잡고 대회 9연패를 이뤘다. 황지원, 정의수, 류은진, 김시아가 우승을 이끌었다. kkm100@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내 집 마련 ‘한영♥’ 박군, 스포츠카 탄 김학래 럭셔리 식당서 중식 꿈나무 도전 (동상이몽2) [
- ‘53세’ 박선영 “마지막 연애 10년 전..결혼 상대는 재혼男, 자녀 있어도 돼”(‘미우새’)
- ‘현실 K-바비’ 한채영, ‘억’ 소리나는 프러포즈 근황 “이젠 아들표 이벤트 좋아해” (동상
- “당장 끊어내” 서장훈, 상습 바람피는 남편을 용서하는 아내에 일갈 (물어보살) [종합]
- 베트남 여행 간 줄리엔 강♥제이제이, 핫하고 건강미 넘치는 커플 (TMI JeeEun) [종합]
- “못 알아볼 정도”..송일국子, 대한민국만세 삼둥이 폭풍성장 근황
- 배윤정, 73kg→59.6kg 다이어트 성공..“출산 후 우울증과 요요로 고민”
- ‘53세’ 엄정화 “신체 나이 30대 나와..하루 한 끼 먹어”(‘요정재형’)
- 임태희 교육감, 주호민 피소 특수교사 복직결정 “선생님 홀로 대응하게 두지 않겠다”
- “서프라이즈 성공” 김민국, ‘복면가왕’ 김성주 화들짝 놀라 대만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