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동성 딸' 배수진, 재혼 발표+웨딩 촬영.."♥미혼 배성욱과 내년 결혼"[공식]

이유나 2023. 8. 1. 06:0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배동성의 딸이자 인플루언서 배수진이 재혼을 공개했다.

1일 배수진은 "안녕하세요. 저희 배배 커플 내년 결혼합니다"라며 사진과 영상을 게재했다.

또 다른 영상에는 자유로운 야외 분위기 속에서 웨딩 촬영에 나선 배수진과 그의 예비신랑 배성욱의 모습이 담겼다.

배수진 배성욱 커플은 웨딩드레스를 입고 대자연을 오가며 자유롭고 싱그러운 커플의 케미를 발산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개그맨 배동성의 딸이자 인플루언서 배수진이 재혼을 공개했다.

1일 배수진은 "안녕하세요. 저희 배배 커플 내년 결혼합니다"라며 사진과 영상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화려한 웨딩드레스를 입어보는 배수진의 모습이 담겨 있다. 또 다른 영상에는 자유로운 야외 분위기 속에서 웨딩 촬영에 나선 배수진과 그의 예비신랑 배성욱의 모습이 담겼다. 재혼을 발표하고 웨딩 화보까지 공개한 것.

배수진은 "스텝분들이 핸드폰으로 찍어준 영상인데 너무 예뻐서 놀랬어요"라며 "사진들도 너무 기대되네요"라고 설레어했다.

이어 "제가 너무 오래전부터 찍고싶어던 작가 분에게 찍을수 있어서 너무 행복했습니다. 웨딩 준비하면서 제일 만족"이라며 화보와 영상 촬영에 공을 들인 마음을 드러냈다.

배수진 배성욱 커플은 웨딩드레스를 입고 대자연을 오가며 자유롭고 싱그러운 커플의 케미를 발산했다. 배성욱은 그런 배수진의 모습이 예쁘다는 듯 기습 뽀뽀로 달달한 분위기를 이끌었다.

앞서 배수진은 돌싱들의 연애 리얼리티 '돌싱글즈'에 출연하며 대중에 얼굴을 알렸다. 개그맨 배동성의 딸로 알려져 있었지만 '돌싱글즈' 출연을 통해 어린 나이에 아들을 키우는 싱글맘이라는 사실이 전격 공개되면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배수진은 '돌싱글즈'에서 싱글대디 최준호와 커플로 연결, 동거편까지 촬영했지만 실제 커플로 발전되지 못했다.

'돌싱글즈' 종영 이후 실제 남자친구가 생겼다고 밝혔던 배수진은 이후 채널A 예능 프로그램 '결혼 말고 동거'에 실제 연인이 된 미혼남 배성욱과 출연해 진지한 결혼 이야기를 나눴다.

배성욱은 배수진과 결혼을 전제로 교제하며 동거 프로그램까지 참여했지만, 배수진은 "육아는 내 자식이어도 힘들다"며 "난 결혼이 진짜 어렵다. 그냥 이대로 행복할 수 있다면 결혼을 빨리 하고 싶은데 (결혼은 현실이라) 그게 아니다. 사람 일이 어떻게 될지도 모르고 나도 아픔이 있으니까 무섭고 두렵다. 난 천천히 했으면 좋겠다"라는 속내를 털어놓은 바 있다.

배수진은 "지난 결혼을 실패했기 때문에 조금이라도 더 신중하게 하려는 것 같다"라면서 재차 두려움을 고백했다. 그러면서 "오빠는 나랑 왜 결혼하고 싶어? 왜 나 같은 애랑 결혼하고 싶을까"라는 말까지 꺼냈다. 이에 배성욱은 "느낌이란 게 있지 않냐. 같이 지내 보니 강한 느낌이 든다, 이 사람이다 싶었다"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그럼에도 배수진은 "진짜 결혼은 현실이고 희생이다. 다 내려놓고 나만 바라볼 수 있어야 결혼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조금이라도 포기 못하는 게 있으면 힘들어지더라"라며 첫 번째 결혼 실패를 우회적으로 언급한 바 있다.

ly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