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 화보, 명불허전 ‘탄탄 몸매’+‘각선미 여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소유의 화보가 공개됐다.
최근 두 번째 미니앨범 'Summer Recipe'(써머 레시피)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ALOHA (Feat. 보라)'(알로하) 무대에서 '써머퀸'의 진가를 발휘하고 있는 소유는 이번 화보에서도 특유의 넘치는 건강미와 청량한 매력을 선보였다.
한편 소유는 각종 음악방송과 콘텐츠를 통해 활발한 'ALOHA' 활동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소유의 화보가 공개됐다.
최근 두 번째 미니앨범 ‘Summer Recipe’(써머 레시피)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ALOHA (Feat. 보라)’(알로하) 무대에서 ‘써머퀸’의 진가를 발휘하고 있는 소유는 이번 화보에서도 특유의 넘치는 건강미와 청량한 매력을 선보였다.
특히 테니스룩 느낌의 원피스, 파스텔톤의 시폰 드레스 등 다양한 스타일링으로 러블리와 섹시함을 넘나들었다.
이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소유는 “3년 만에 춤추는 거라 걱정이 되면서도 굉장히 설렌다”라고 말했다. 이어 “팬들을 자주 만날 수 있어 요즘 너무 행복하다”라고 전했다.
더불어 “다양한 장르로 채운 앨범이라 지루할 틈이 없을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음악에 대해 “음악을 통해 소유라는 사람을 알리게 됐기 때문에 음악은 나의 전부”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앞으로 도전해보고 싶은 분야로 연기를 꼽은 소유는 “몸을 잘 쓰니까 액션이나 장르물에 도전해보고 싶다”라고 속내를 표했다.
끝으로 소유는 “올해는 음악방송을 비롯해 무대 위 소유를 많이 보여드릴 것 같다”라며 하반기에도 이어질 열일 행보를 예고했다.
한편 소유는 각종 음악방송과 콘텐츠를 통해 활발한 ‘ALOHA’ 활동하고 있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설하윤, 강렬한 빨간 모노키니 입고 치명美 과시 [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손담비, ♥이규혁과 여전히 신혼인 듯…달달함 폭발 [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워터밤 여신’ 권은비, 도쿄도 찢었다 [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조병규 학폭 폭로자, 2차 입장 밝혀 “경찰 조사 받고 200억” [M+이슈]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영탁 상표권 승소 “표지 제거하라”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윤 대통령 지지율 20%로 반등
- 윤 대통령-시진핑, 2년 만에 페루서 정상회담 갖는다
- 대통령실 ″트럼프측, '취임까지 정상회동 어렵다'…계속 협의″
- ″너무나 손흥민답다″...팬서비스 '화제'
- 러시아에서 목격된 북한 곡산 자주포...진위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