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즈, ‘고양이의 날’ 맞아고양이 사료 기부 프로모션
올바른 반려동물 문화 정착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치며 업계를 리드 중인 한국마즈(유)(대표이사 정선우)가 오는 8월 8일 ‘세계 고양이의 날’과 9월 9일 ‘한국 고양이의 날’을 맞아 보다 확대된 고양이 기부 활동을 진행한다.
한국마즈(유)는 내달 1일부터 9월 30일까지 ‘위스카스®(whiskas®) 고양이 사료 기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프로모션은 기간 내 소비자가 전국 이마트 몰리스와 롯데마트 콜리올리, 홈플러스 등 3개 대형마트 매장을 방문해 위스카스 건사료를 구매하면 자동으로 참여 완료된다. 이후 한국마즈가 전국 대형마트 3사에서 판매된 위스카스 중량의 10%를 적립해 기부할 계획이다. 지난해에도 고양이 날을 기념해 기부 캠페인을 펼친 한국마즈는 올해 그 대상을 확대해 고양이를 위한 활동을 이어간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적립된 사료는 고양이 보호단체 ‘사단법인 나비야사랑해’에 전달해 유기묘 보호와 관련 활동 사업 등에 활용될 예정이다.
한국마즈(유) 영업부 조성민 이사는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더 나은 세상을 위해 한국마즈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 중이며 이번 기부 프로모션도 그 일환으로 기획했다”라며, “고양이의 날을 맞아 위스카스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들과 의미있는 행사를 진행할 수 있어 기쁘고, 1500만 반려동물 인구 시대에 보다 성숙한 반려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전했다.
위스카스는 1958년 반려묘를 위한 식품 브랜드로 첫 선을 보인데 이어, 글로벌 마즈(Mars) 자사 펫케어 연구소인 월썸(WALTHAM) 연구센터의 50년 연구를 바탕으로 균형 잡힌 주식 파우치와 건사료를 제공하며 전 세계 애묘인과 고양이의 사랑을 받고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송재림, 사망 전 기록한 프로필 문구 “긴 여행 시작”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
- [전문] 아이유,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 동문도 있다”
-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하길 잘했네 “인생 완전 달라져” (백반기행)
- [스경X이슈] 율희, 최민환 ‘업소 논란’ 속 활동 시동··· 양육권 가져오나
- “커플템 NO” 정우성·신현빈, 열애설 초고속 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