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아, "내 가슴만 보고 계시는데?"…탁재훈 "무슨 소릴. 저 치킨 봤어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시아가 탁재훈이 자신의 가슴만 본다고 거침없는 예능 저격을 했다.
천하의 탁재훈이 당황하며 "저 치킨 가슴살 봤어요"라고 둘러댔다.
이시아는 그윽한 눈빛으로 자신을 쳐다보는 탁재훈을 향해 "내 가슴만 보고 계시는데?"라고 말했다.
그러나 이시아는 굴하지 않았고, 천하의 탁재훈이 "아니 치킨 가슴살 봤는데, 무슨, 왜 그러시는 거예요. 왜그러세요"라고 거듭 당황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터뜨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내 가슴만 보고 계시는데?"
배우 이시아가 탁재훈이 자신의 가슴만 본다고 거침없는 예능 저격을 했다. 천하의 탁재훈이 당황하며 "저 치킨 가슴살 봤어요"라고 둘러댔다.
31일 유튜브 노빠꾸탁재훈 채널에는 '고해형 이시아, 이제동, 홍진호, 대한민국 3대 저그 탁재훈의 압박면접'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영상에는 배우 이시아가 게스트로 출연, 화끈 입담을 과시했다.
이시아는 그윽한 눈빛으로 자신을 쳐다보는 탁재훈을 향해 "내 가슴만 보고 계시는데?"라고 말했다.

이에 탁재훈은 "네?"라면서 당황하면서 "아니 무슨 소릴 하시는 거예요. 저 치킨 봤어요"라고 버럭했다.
그러나 이시아는 굴하지 않았고, 천하의 탁재훈이 "아니 치킨 가슴살 봤는데, 무슨, 왜 그러시는 거예요. 왜그러세요"라고 거듭 당황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터뜨렸다.
한편 이시아는 드라마 '시그널'에서 조진웅의 첫사랑 역으로 얼굴을 알렸고, '미스터 션샤인'에서는 유진 엄마 역으로 출연한 바 있다. .
이에 패널들은 "죽으셨어"라며 그가 맡았던 역할이 언급될 때마다 안타까워했고, 탁재훈은 "역할마다 죽었냐"고 물었고, 이시아는 "역할마다 죽진 않았는데, 죽는 역할마다 작품이 잘됐다"고 이야기했다.
현재 게임 스타크래프트 콘텐츠로 개인 유튜브 채널을 운영 중인 이시아는 "제일 많이 나온 게 50만 넘고 기본 30만 나오는 것 같다. 원래 노래 커버 영상 올렸다. 원래 많아야 1천 나왔다"고 이야기했다.
해당 콘텐츠가 잘 되자 이를 공략하기 시작했다는 이시아는 "종일 게임만 한다. 너무 힘들어서 몸살 났다"고 말했다.
연애는 하냐는 질문에 이시아는 "거짓말이 아니라 진짜 없다. 없으니까 집에서 그냥 게임만 하고 있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정희 “시모가 은장도 선물..서세원에 무릎 꿇고 복종·순종하고 살았다” (동치미)
- 신지 “가수들 공연 때 치고받고 싸워”..채리나 “현피 많이 떴다” (사당귀) [종합]
- 오나라 "♥23년 연애 김도훈과 여행지서 따로 다녀, 오래가는 비결" ('마녀사냥')
- 강유미, 줄담배 피우는데도 동안 "하루 세갑이 기본…매일 번따 당해"
- 정은표 아들 지웅, IQ167에 어릴때 읽은 책이 6천권이 넘는다더니…말라카에서 소수 정예 강의까
- 주사이모, 전현무·박나래 전 매니저 저격하더니 돌연…"제 걱정하지 말아요"
- '7년째 병간호' 태진아, 결국 오열 "♥옥경이 치매 낫게 해주세요"(조선의사랑꾼)
- 장윤정 모친, 과거 반성하며 딸에 사과 “엄격하게 대해서 미안해”
- 연예계 ♥스캔들? 미주, 결별 1년 만에 심쿵 스토리 “울며 사귀어 달라고”
- '권상우♥' 손태영, 美서 위급상황…40cm 폭설에 고립 "전기·수도 얼지 않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