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세정 "'경소문2' 츄리닝 의상 계속 살쪄..얼굴 브이라인에 피칠갑"(목요일밤)[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구구단 출신 배우 김세정이 고무줄 몸무게를 고민했다.
'경이로운 소문2'의 강기영과 김세정이 조현아의 집을 찾아 각자의 고민과 드라마 에피소드를 털어놨다.
김세정은 '경이로운 소문' 시리즈 연기에 대해 "사람들이 액션이 많고 힘드니까 살이 빠질 줄 아는데 오히려 찌고 있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구구단 출신 배우 김세정이 고무줄 몸무게를 고민했다.
31일 '조현아의 목요일밤' 채널에는 '김쎄졍v악귀영 경이롭게 소름 돋는 토크 펀치 한방'의 영상이 게재됐다.
'경이로운 소문2'의 강기영과 김세정이 조현아의 집을 찾아 각자의 고민과 드라마 에피소드를 털어놨다.
김세정은 '경이로운 소문' 시리즈 연기에 대해 "사람들이 액션이 많고 힘드니까 살이 빠질 줄 아는데 오히려 찌고 있다"고 했다.
그녀는 "보통 다른 드라마 찍을 때는 의상이 맞지 않을까봐 혼자 사이즈 체크를 한번 씩 한다. 지퍼가 안잠길까봐"라며 "하지만 '경이로운 소문' 시리즈를 찍으면 살이 많이 찐다. 의상이 츄리닝이다보니 배가 확확 늘어나고 아무리 먹어도 옷을 입는데 지장이 없어서 살이 계속 찌고 있다"고 했다.
김세정은 "더욱이 머리카락이 날려서 얼굴도 잘 안보인다. 일부러 피도 브이라인쪽으로 칠한다"고 말하며 웃었다.
이어 "주변에서는 액션도 하니까 '빠지지' '힘들지' 하는데 너무 먹고 조절 안되니까 계속 먹으니까 커트별로 얼굴이 다 다르다. 엘리베이터 탈때 다르고 내릴 때 다르다. 예를들어 엘리베이터 내부신은 세트에서 찍는다. 외부신은 야외다. 내부신을 찍고 일주일 지나서 야외신 몰아 찍었는데 얼굴이 다른거다. 1초만에 살이 찐 얼굴로 나온다"고 웃었다.
'경이로운 소문' 시즌2에 새롭게 빌런으로 합류한 강기영은 근육질 마른 몸매를 만들기 위한 피나는 노력을 전했다.
그는 "원래 지난해 12월 4일 제일 중요한 노출신을 찍기로 �는데 추워지고 야외촬영이니까 갑자기 올해 4월로 밀렸다. 5개월을 이 몸을 유지해야하는 거다. 원래 빨리 찍고 빨리 다시 먹으려고 했는데 닭가슴살 식단을 유지하다보니까 정신은 피폐해졌는데 건강은 좋아졌다"고 했다.
김세정은 "제 몸무게가 고무줄이다. 진짜 화가 난다. 평균 몸무게를 갖고 싶다. 성수기 비수기 차이가 너무 크다. 일 안 할때 너무 몸무게가 너무 늘어 있어서 일할 때는빨리 돌아와야 하는데 제가 너무 힘든거다"라고 말해 조현아의 깊은 공감을 유발했다.
ly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정희 “시모가 은장도 선물..서세원에 무릎 꿇고 복종·순종하고 살았다” (동치미)
- 신지 “가수들 공연 때 치고받고 싸워”..채리나 “현피 많이 떴다” (사당귀) [종합]
- 오나라 "♥23년 연애 김도훈과 여행지서 따로 다녀, 오래가는 비결" ('마녀사냥')
- 강유미, 줄담배 피우는데도 동안 "하루 세갑이 기본…매일 번따 당해"
- 정은표 아들 지웅, IQ167에 어릴때 읽은 책이 6천권이 넘는다더니…말라카에서 소수 정예 강의까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