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지수, 베이킹 중 깊은 깨달음? “살다 보면 멈춰야 할 때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블랙핑크 지수가 베이킹 도중 깊은 깨달음을 얻은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지난 29일 유튜브 '행복지수 103%'에는 'BAKING ONE DAY CLASS'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에는 지수가 수플레를 만들기 위해 베이킹 클래스를 찾은 모습이 담겼다.
지수가 속한 그룹 블랙핑크의 공식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는 9030만 명으로 K팝을 넘어 전 세계 아티스트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블랙핑크 지수가 베이킹 도중 깊은 깨달음을 얻은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지난 29일 유튜브 ‘행복지수 103%’에는 ‘BAKING ONE DAY CLASS’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에는 지수가 수플레를 만들기 위해 베이킹 클래스를 찾은 모습이 담겼다.
지수는 선생님의 베이킹 필수 과정 설명을 들으며 수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했다.
이후 선생님표 수플레 팬케이크를 맛본 지수는 ”너무 맛있다. 내가 만들어도 이럴까“라며 걱정했다.
그러면서 ”맛을 잘 느끼는 사람들이 요리도 잘 한다고 하지 않냐“면서 수플레 팬케이크 먹방을 선보였다.
이어 지수는 즐겁게 수플레 케이크를 만들며 베이킹 시간을 보낸 뒤, 들뜬 마음으로 팬케이크를 맛봤다. 하지만 기대만큼 폭신한 결과물이 나오지는 않았다.
지수는 당황하며 “그러니까 이게 어느 정도 멈춰야 될 때가 있는 거다. 이제 사람이 살다 보면 멈춰야 할 때가 있다”며 갑작스러운 마무리를 지었다.
한편 지수는 지난 3월 31일 타이틀곡 ‘꽃 (FLOWER)’으로 솔로 데뷔했다.
지수가 속한 그룹 블랙핑크의 공식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는 9030만 명으로 K팝을 넘어 전 세계 아티스트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억대 뷰 영상만 총 43편을 보유했으며 콘텐츠 누적 조회수 324억 회를 넘어서는 등 ‘유튜브 퀸’으로서 매 순간 최초, 최고의 기록들을 경신 중이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특수 교사 고소’ 주호민 아들 전학 소식에 비상 [MK★이슈] - MK스포츠
- 조병규 학폭 폭로자, 200억 다시 제안…‘경소문2’ 어쩌나 [MK★이슈] - MK스포츠
- 손담비, ♥이규혁과 여름 휴가…잉꼬 부부네 [똑똑SNS] - MK스포츠
- 소유, 파격적인 볼륨감 드러낸 원피스 패션 [똑똑SNS] - MK스포츠
- 팀조차 기대하지 않았기에, 류현진의 복귀는 그래서 더 의미 있다 [김재호의 페이오프피치] - MK
- 안세영, 방수현 이후 27년 만에 배드민턴 女 단식 세계랭킹 1위 등극 - MK스포츠
- [단독] 장현석, KBO 아닌 MLB 진출 유력…최소 세 군데 ML 구단 정식 오퍼 받았다 - MK스포츠
- LG 따라 SSG도 데드라인 빅딜? “선발 트레이드 시도해봤는데…올 시즌엔 어려울 듯” - MK스포츠
- 박신자컵, 국제 대회로 격상…역대 최대 규모로 다음 달 26일 개막 - MK스포츠
- 똘똘한 경정 13기 대표주자 김민준·김도휘 기대감↑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