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의 캔디] “노인 대상 ‘묻지 마 폭행’ 30대 구속…관광객도 피해”
KBS 지역국 2023. 7. 31. 20:14
[KBS 제주] 지난 한 주 유튜브 채널 KBS제주 뉴스에서 관심을 모았던 콘텐츠를 소개하는 '화제의 캔디' 순서입니다.
이 시간에는 "노인 대상 '묻지마 폭행' 30대 구속… 관광객도 피해" 뉴스를 다시 전해드립니다.
지난 16일 제주 시내 한 건널목에서 30대 남성이 길을 건너던 할머니를 다짜고짜 폭행하는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이 남성은 일면식도 없는 노인을 이유도 없이 폭행하고 그대로 가버렸는데요,
알고보니 이 남성은 사건 나흘 전 또 다른 횡단보도에서 80대 할아버지도 폭행한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충격적인 점은 이 30대 남성의 이른바 '묻지마 폭행'은 이날이 처음이 아니었다는 건데요,
수사에 나선 경찰에 붙잡힌 이 남성은 관광객들에게도 마구 주먹을 휘두른 것으로 드러났고요,
경찰 조사에서 범행에 대해 전혀 기억이 없다고 하면서 진술을 거부했다고 전해졌습니다.
지난 25일 KBS제주 유튜브 채널인 캔디에 올라온 이 뉴스는 지금까지 조회수가 4천 회 가까이 되고 댓글도 이어지며 누리꾼들의 관심을 모았습니다.
같은 내용을 압축해 제작한 쇼츠 영상은 1만 회 가까운 조회수를 보이고 있는데요,
누리꾼들은 "가해자를 영구 격리하라"거나 "얼굴을 공개하라"는 등 함께 공분하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KBS 지역국
Copyright © K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이용(AI 학습 포함)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KBS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6호 태풍 ‘카눈’방향 틀었다…어디로?
- [단독] “강과 경계지역 진입 금지”…분명히 경고했는데
- 한낮 비닐하우스 ‘52도’…폭염 사망자 벌써 13명
- “잉크 휘발” vs “원본 대조해야”…‘검찰 특활비’ 계속된 논란
- “출근 첫 날, 다 털어갔다” CCTV에 담긴 편의점 직원의 절도 행각 [오늘 이슈]
- 시민들이 가장 ‘아픈’ 도시는?…‘질병 사망’ 원인 추적해보니
- [오늘 이슈] 현직 특수교사, 주호민 향해 “금도 넘었다, 사과해라”
- 20만 원 표가 400만 원에?…‘온라인 암표’ 기승
- [영상] ‘폭우 속 위기’ 시민들이 힘 모아 구조
- [영상] “아빠 어딨니?” 묻자 아이가 달려간 곳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