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순희 기태, 새 싱글 ‘너라는 걸(feat. 하림)’ 티저 오픈
손봉석 기자 2023. 7. 31. 20:04
순순희 기태가 새 싱글 ‘너라는 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정통 발라드 그룹 순순희의 리더 기태는 지난 30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발매 예정인 새 싱글 ‘너라는 걸(feat. 하림)’을 깜짝 공개했다.
동영상 속에는 기태가 맑은 하늘 아래 햇살을 받으며 직접 ‘너라는 걸’ 후렴구 연주에 나선 모습과 하이라이트 구간 짤막한 열창으로 스포일러 하는 모습까지 담기며 새 싱글 정식 발매 전부터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순순희 기태의 발매 예정 신곡 ‘너라는 걸’은 고백이라는 감정을 기태의 목소리만으로 담담함, 설레임, 걱정, 기쁨 등의 여러 감정을 표현해내어 대중들의 공감대를 형성하려 고민과 노력한 흔적이 고스란히 드러나는 곡으로, 고백하는 남자의 설레는 감정,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그려나갈 상상을 담아냈다.
순순희는 지난 2018년 디지털 싱글 ‘참 많이 사랑했다’를 발매하며 데뷔, ‘광안대교’, ‘서면역에서’, ‘해운대’ 등의 곡을 통해 부산을 배경으로 다채롭게 노래하면서 명실상부 부산을 대표하는 발라드 그룹사운드로 떠올랐다.
순순희 기태의 새 싱글 ‘너라는 걸(feat. 하림)’은 오는 8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식 발매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종합] 토니안 “거울 깨고 피 흥건···조울증+대인기피증 앓아” (새롭게 하소서)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