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 코리아’ 정우성, 4회 호스트 출격 “큰 거 온다! 짜릿해, 늘 새로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NL 코리아' 시즌 4의 4회 호스트로 배우 정우성이 출격한다.
'SNL 코리아' 시즌 4는 현재까지 공개된 3회 만에 예능 프로그램에서 좀처럼 만날 수 없었던 뜨거운 화제의 주역들을 잇따라 호스트로 출격시키며 독보적인 화제성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30년차 배우이자 신인 감독 정우성의 필모 사상 최초 도전하는 'SNL 코리아' 시즌 4는 8월 5일 토요일 저녁 8시에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NL 코리아’ 시즌 4의 4회 호스트로 배우 정우성이 출격한다.
오는 5일 방송되는 쿠팡플레이 코미디 쇼 ‘SNL 코리아’에는 조각 같은 외모만큼이나 평소 넘치는 위트로 널리 알려진 정우성이 파격적인 변신과 숨겨왔던 코미디 포텐을 제대로 터뜨릴 예정이다.
정우성은 “연기와 액션, 연출까지 나에게 늘 새로운 도전이 있었지만 ‘SNL 코리아’ 무대는 그 의미가 또 남다르다. 나에게는 완전 낯선 코미디 쇼 작품에서 어떻게 하면 SNL답게 망가질 수 있을지 많은 고민을 했다. 후회 없이 제대로 웃겨드리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SNL 코리아’ 시즌 4는 현재까지 공개된 3회 만에 예능 프로그램에서 좀처럼 만날 수 없었던 뜨거운 화제의 주역들을 잇따라 호스트로 출격시키며 독보적인 화제성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시즌 초반임에도 AI, 저출산 문제, 플러팅 등 사회적 관심이 높은 주제들을 발 빠르게 캐치하여 트렌드로 재가공하는 감각이 한층 업그레이드되어 젠지세대 시청자들을 중심으로 수많은 밈과 패러디 콘텐츠들이 양산되고 있다.
한편 30년차 배우이자 신인 감독 정우성의 필모 사상 최초 도전하는 ‘SNL 코리아’ 시즌 4는 8월 5일 토요일 저녁 8시에 공개된다.
이진주 기자 lzz422@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