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월클’ 손흥민에 “손차박 중 누가 최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현무가 축구선수 손흥민에게 '손차박 논쟁'에 대해 직접 물었다.
TV조선 예능 '조선체육회' 측은 지난 28일 '월클 손흥민, 손차박 논쟁의 마침표를 찍다'라는 제목의 선공개 영상을 게재했다.
전현무는 손흥민 인터뷰 20분 전부터 미리 출력해온 질문지에서 눈을 떼지 못하며 준비에 여념이 없었고, 다른 '조선체육회' 멤버들이 대화를 나눌 때도 질문지에만 집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현무가 축구선수 손흥민에게 '손차박 논쟁'에 대해 직접 물었다.
TV조선 예능 '조선체육회' 측은 지난 28일 '월클 손흥민, 손차박 논쟁의 마침표를 찍다'라는 제목의 선공개 영상을 게재했다.
전현무는 손흥민 인터뷰 20분 전부터 미리 출력해온 질문지에서 눈을 떼지 못하며 준비에 여념이 없었고, 다른 '조선체육회' 멤버들이 대화를 나눌 때도 질문지에만 집중했다. 그러면서 그는 "이천수밖에 믿을 사람이 없어, 손흥민 선수를 본 적이 없어서"라며 '월클'과의 첫 만남을 앞두고 겪는 압박감을 토로했다.
이어 손흥민이 인터뷰 장소에 등장하자, 두 팔 벌려 환영하는 이천수와 달리 전현무는 어색한 웃음만 지으며 어려워해 웃음을 자아냈다.
막상 인터뷰가 시작되자, 전현무는 센스를 총동원해 참신한 질문들을 쏟아냈다. 손흥민은 이 인터뷰에서 시즌 중 계속 참아왔던 '스포츠 탈장' 사실을 고백해 화제를 모았다. 특히 전현무는 "꼭 여쭤보고 싶은 게 있었다"며 손흥민-차범근-박지성 세 사람이 함께 뛴다면 누가 최고일지에 대한 해묵은 논쟁인 '손차박 논쟁'에 대해 손흥민 본인에게 직접 물어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에 손흥민이 "저는…"이라고 답변할 때 선공개 영상은 종료, 본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다.
한편 TV조선 예능 '조선체육회'는 오는 8월4일 오후 10시 처음 방송된다.
송미희 기자 tinpa@bntnews.co.kr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