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홉, 어머님 패션도 거뜬? 독특한 루이비통 라인 입고 여성미 발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탄소년단 제이홉이 세계적인 패션브랜드 루이비통의 2023 가을겨울 남성 컬렉션을 소화했다.
루이비통 측은 31일 "루이비통 하우스 앰버서더 제이홉은 현대적인 모습을 대변하며 디지털 시대의 여정에 초대한다"라는 설명과 함께 화보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에서 제이홉은 꽃장식이 된 버건디 가죽 모자에 팔꿈치까지 오는 긴 가죽 장갑을 착용한 모습이다.
해외 팬들은 "특히 이옷은 정말 멋져! 패션왕" "너무 아름다워. 파괴적인 아름다움" 이라는 반응이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기자] 방탄소년단 제이홉이 세계적인 패션브랜드 루이비통의 2023 가을겨울 남성 컬렉션을 소화했다.
루이비통 측은 31일 “루이비통 하우스 앰버서더 제이홉은 현대적인 모습을 대변하며 디지털 시대의 여정에 초대한다”라는 설명과 함께 화보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에서 제이홉은 꽃장식이 된 버건디 가죽 모자에 팔꿈치까지 오는 긴 가죽 장갑을 착용한 모습이다.
전체적으로 버건디 컬러에 화려한 꽃문양이 수놓아진 상의, 통이 넓은 버건디 컬러 바지까지 장착해 눈길을 끈다.
대단히 패서너블한 시도인지 모르나 한국인들 눈에는 세련된 할머니쯤으로 보이는 패션이었다. 누리꾼들은 “컬러도 디자인도 할매” “맙소사”라는 반응이었다.
반면 해외팬들의 반응은 뜨거웠다. 해외 팬들은 “특히 이옷은 정말 멋져! 패션왕” “너무 아름다워. 파괴적인 아름다움” 이라는 반응이었다.
한편 지난 4월18일 입대한 제이홉은 현재 육군 제36보병사단 신병교육대대에서 조교로 복무 중이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3세’ 박선영 “마지막 연애 10년 전..결혼 상대는 재혼男, 자녀 있어도 돼”(‘미우새’)
- “못 알아볼 정도”..송일국子, 대한민국만세 삼둥이 폭풍성장 근황
- ‘53세’ 엄정화 “신체 나이 30대 나와..하루 한 끼 먹어”(‘요정재형’)
- 베트남 여행 간 줄리엔 강♥제이제이, 핫하고 건강미 넘치는 커플 (TMI JeeEun) [종합]
- 배윤정, 73kg→59.6kg 다이어트 성공..“출산 후 우울증과 요요로 고민”
- 다이어트 성공한 방시혁, 엔하이픈 콘서트서 몰라보게 날렵한 턱선 공개
- “서프라이즈 성공” 김민국, ‘복면가왕’ 김성주 화들짝 놀라 대만족
- ‘첫 내 집’ 계약한 박군, 사업가 도전?.. 100억 빚 청산한 사업 선배부부 찾아가 (‘동상이몽’)
- “구교환씨가.. 상냥한 분” 야노 시호, 대세 배우와 만남에 설레는 마음
- ‘장필순 반려견 사망’ 업주 “부주의는 맞지만…연예인 영향력 무서웠다”[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