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식에 진심’ 권율·윤두준 뭉쳤다 (뚜벅이 맛총사)

황효이 기자 2023. 7. 31. 18:1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권율(왼쪽)-가수 겸 배우 윤두준



‘식샤 듀오’ 배우 권율과 그룹 하이라이트 윤두준이 ‘뚜벅이 맛총사’로 여행에 나선다.

채널S·라이프타임 새 예능 ‘뚜벅이 맛총사’는 미식에 진심인 배우 3인이 한국을 넘어 세계로 맛을 찾아 떠나는 프로그램이다. TV나 인터넷에 나온 관광객 맛집이 아닌, 현지인과 소통하고 직접 발로 뛰어 발굴한 맛집들이 담길 전망이다.

찐 맛집만을 찾아 나선 ‘맛총사’로 ‘밥정’이 돈독하기로 유명한 권율과 윤두준이 합류했다. ‘율슐랭’ 권율은 유명한 맛집은 물론 숨은 맛집까지 안 가본 곳 없다는 연예계 대표 미식가로 알려져 있다. ‘맛잘알’로 미식을 맛보기 위해 오래 줄서기도 두려워하지 않는 권율이 이번엔 어떤 맛집을 발굴해올지 그의 선택에 관심이 모인다.

함께하는 윤두준은 ‘식샤님’ 캐릭터에 걸맞게 맛있는 음식 맛보기는 기본, 직접 만들어 먹는 것도 즐기는 ‘요섹남’이다. 털털할 것만 같은 그가 음식에서는 깐깐함을 발휘하며 맛집 검증에 나설 예정이어서 그가 선보일 반전 매력이 더욱 기대된다. 함께 호흡을 맞추며 친분을 쌓은 권율과 윤두준이 ‘맛총사’로 합류한 가운데, ‘맛총사’ 트리오에서 남은 1자리의 주인공은 누구일지 그 정체에도 궁금증이 쏠리고 있다.

현지의 맛을 찾아 떠나는 우당탕 맛집 여정기 ‘뚜벅이 맛총사’는 8월 채널S와 라이프타임에서 만날 수 있다.

황효이 온라인기자 hoyful@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