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울 뒤피' 전시 보고 '파리행 항공권·호텔' 받아볼까

유동주 기자 2023. 7. 31. 18:0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예술의전당 개관 30주년 기념으로 전시중인 '라울 뒤피: 색채의 선율'에서 서머 바캉스 이벤트를 연다.

주최 측인 가우디움어소시에이츠는 관람객을 대상으로 프랑스 왕복 항공권 및 숙박권이 포함된 경품을 증정하고 티켓 가격을 할인해준다고 31일 밝혔다.

김대성 가우디움어소시에이츠 대표는 "코로나19 이후 처음으로 마스크 없이 맞이하는 2023년 여름 방학 및 하계 휴가 기간을 맞아 전시장을 찾는 관람객분들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가우디움어소시에이츠

예술의전당 개관 30주년 기념으로 전시중인 '라울 뒤피: 색채의 선율'에서 서머 바캉스 이벤트를 연다. 주최 측인 가우디움어소시에이츠는 관람객을 대상으로 프랑스 왕복 항공권 및 숙박권이 포함된 경품을 증정하고 티켓 가격을 할인해준다고 31일 밝혔다.

인스타그램에 전시 관련 인증 사진을 업로드하는 관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전시장 입구와 전시 내부에 설치된 '에어프랑스와 떠나는 라울 뒤피의 세계' 포토존 사진과 프랑스에 가고 싶은 이유를 해쉬태그와 함께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하고 에어프랑스와 지에이아트 공식 인스타 계정을 팔로우하면 된다.

이벤트 1등 당첨자에게는 공식 후원사인 에어프랑스에서 제공하는 파리 왕복 에어프랑스 이코노미 클래스 2인 항공권과 파리 포숑 호텔 2박 이용권을 증정한다. 2등 당첨자 2인에게는 잠실 소피텔 주말 런치 뷔페 이용권, 3등 10명에게는 에어프랑스-플리츠마마 콜라보에디션 노트북 파우치, 4등 당첨자 5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한다. 5등 당첨자 100명에게는 가우디움어소시에이츠가 준비하는 겨울 전시회 입장권 2매를 선물한다. 아트샵 구매고객을 대상으로는 인기 뮤지컬 '그날들'의 티켓을 포함해 다양한 굿즈를 즉석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이번 전시회에는 유화와 과슈, 수채화, 드로잉 및 판화 등 원작 160여 점과 라울 뒤피가 제작한 패턴을 활용해 현대에 제작된 드레스 17벌을 포함해 약 180여 점의 작품이 출품돼 지난 5월부터 전시되고 있다.

김대성 가우디움어소시에이츠 대표는 "코로나19 이후 처음으로 마스크 없이 맞이하는 2023년 여름 방학 및 하계 휴가 기간을 맞아 전시장을 찾는 관람객분들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유동주 기자 lawmaker@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