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소문2’ 맑눈광 악귀 김현욱 누구? 신선한 마스크 똘끼 충만 연기로 눈도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시즌2 공개와 동시에 화제몰이 중인 tvN 주말극 '경이로운 소문2 : 카운터 펀치'에서 새 얼굴의 악귀로 출연 중인 김현욱이 눈길을 모으고 있다.
김현욱은 중국인 악귀 대장 필광(강기영 분), 겔리(김히어라 분)와 함께 악귀 트리오의 막내 웡 역으로 등장한다.
지난 29일 첫 방송에서 김현욱은 중국 카운터들을 섬멸시킨 장난스럽고 비정한 얼굴로 등장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기자] 시즌2 공개와 동시에 화제몰이 중인 tvN 주말극 ‘경이로운 소문2 : 카운터 펀치’에서 새 얼굴의 악귀로 출연 중인 김현욱이 눈길을 모으고 있다.
김현욱은 중국인 악귀 대장 필광(강기영 분), 겔리(김히어라 분)와 함께 악귀 트리오의 막내 웡 역으로 등장한다.
지난 29일 첫 방송에서 김현욱은 중국 카운터들을 섬멸시킨 장난스럽고 비정한 얼굴로 등장했다. 치유의 능력을 가진 소여사의 영혼을 흡수한 웡은 부상을 입은 겔리를 치유하며 악귀의 진화를 보여줬다.
맑고 희번덕거리는 눈이 특징인 웡은 섬뜩한 웃음을 가진 해맑은 사이코패스로 한국으로 돌아온 뒤 더 잔인하고 가혹하게 사람들을 죽이며 희열을 느끼는 캐릭터다.
안방극장에선 다소 낯선 얼굴인 김현욱은 지난해 tvN 수목극 ‘킬힐’에서 ‘제임스’ 역을 맡아, ‘모란(이혜영 분)’의 착실하고 건실한 아들이자 극 전체를 아우르는 미스터리의 열쇠를 가진 청년으로 등장한 바 있다.
한편 지난 30일 방송된 2회에서 나적봉(유인수 분)이 새로운 카운터로 합류한 가운데 소방관 마주석(진선규 분)은 임신한 아내 민지(홍지희 분)가 전세사기범의 손에 죽자 복수를 다짐한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3세’ 박선영 “마지막 연애 10년 전..결혼 상대는 재혼男, 자녀 있어도 돼”(‘미우새’)
- “못 알아볼 정도”..송일국子, 대한민국만세 삼둥이 폭풍성장 근황
- 한국이야? 할리우드야? 이혼하고도 ‘쿨’하게 지내는 스타들[SS스타]
- 수준급 스타 실력으로 14만 유튜버.. 이시아 “남친 없으니까 집에서 게임만”
- 베트남 여행 간 줄리엔 강♥제이제이, 핫하고 건강미 넘치는 커플 (TMI JeeEun) [종합]
- 배윤정, 73kg→59.6kg 다이어트 성공..“출산 후 우울증과 요요로 고민”
- ‘53세’ 엄정화 “신체 나이 30대 나와..하루 한 끼 먹어”(‘요정재형’)
- 임태희 교육감, 주호민 피소 특수교사 복직결정 “선생님 홀로 대응하게 두지 않겠다”
- 다이어트 성공한 방시혁, 엔하이픈 콘서트서 몰라보게 날렵한 턱선 공개
- “서프라이즈 성공” 김민국, ‘복면가왕’ 김성주 화들짝 놀라 대만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