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셜] 맨유, 아디다스와 동행은 계속된다...'장기적인 파트너십 연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가 아디다스와 파트너십 재계약에 성공했다.
맨유는 31일(한국 시각) 구단 공식 홈페이지로 "아디다스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축구 클럽은 세계 스포츠계에서 가장 흥미진진하고 중요한 파트너십의 연장을 발표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맨유는 2015/2016 시즌이 시작될 때 아디다스와 23년 만에 재결합했다.
이번 계약으로 맨유 여자팀은 2018년 재창단 이루 맨유와 아디다스의 여자 축구 발전을 위한 노력을 이어가게 되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남정훈 기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가 아디다스와 파트너십 재계약에 성공했다.
맨유는 31일(한국 시각) 구단 공식 홈페이지로 “아디다스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축구 클럽은 세계 스포츠계에서 가장 흥미진진하고 중요한 파트너십의 연장을 발표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맨유는 2015/2016 시즌이 시작될 때 아디다스와 23년 만에 재결합했다. 이번 계약으로 맨유 여자팀은 2018년 재창단 이루 맨유와 아디다스의 여자 축구 발전을 위한 노력을 이어가게 되었다.
맨유 최고 경영자 리처드 아놀드는 “1980년대에 시작된 양사의 파트너십은 지난 10년 동안 스포츠웨어 분야에서 가장 혁신적인 디자인과 기술력으로 재창조되었다. 2030년까지 파트너십을 다시 한 번 새롭게 이어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사진 =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공식 홈페이지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강인 없는데 프리시즌 제외된 네가 왜 거기서 나와?’ PSG 새 시즌 예상 라인업
- [오피셜] ‘중동 메시’ 남태희, 12년 만에 중동 생활 마무리... 알 두하일과 계약 종료
- 개막이 2주도 안남았는데... EPL 유일한 '0'입팀, 에이스 대체자도 못구해
- ‘261억원 벌었네~’ 맨시티, 한국&일본 투어로 전례 없는 수익 얻었다
- 맨시티 윙어 잡고 싶었는데 오일 머니에 굴복! “가지 말라고 할 수 없었어”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