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순희 기태, 신곡 '너라는 걸' MV 티저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순순희의 리더 기태가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으로 '너라는 걸'을 향한 기대감을 높였다.
기태는 지난 30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너라는 걸(feat. 하림)'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기태가 맑은 하늘 아래 햇살을 받으며 직접 '너라는 걸' 후렴구 연주에 나선 모습이 담겼다.
기태는 티저 영상으로 새 싱글 정식 발매 전부터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다음 달 5일 '너라는 걸' 발매
그룹 순순희의 리더 기태가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으로 '너라는 걸'을 향한 기대감을 높였다.
기태는 지난 30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너라는 걸(feat. 하림)'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기태가 맑은 하늘 아래 햇살을 받으며 직접 '너라는 걸' 후렴구 연주에 나선 모습이 담겼다. 하이라이트 구간 짤막한 열창으로 스포일러를 하는 기태도 볼 수 있었다. 기태는 티저 영상으로 새 싱글 정식 발매 전부터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너라는 걸'은 담담함, 설렘, 걱정, 기쁨 등의 여러 감정을 표현해내 대중과 공감대를 형성하려는 기태의 고민과 노력이 고스란히 드러나는 곡이다. 고백하는 남자의 설레는 감정,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그려나갈 상상을 담아냈다.
순순희는 2018년 디지털 싱글 '참 많이 사랑했다'를 발매하며 데뷔했다. 멤버들은 '광안대교' '서면역에서' '해운대' 등의 곡을 통해 사랑받았다.
한편 기태의 새 싱글 '너라는 걸(feat. 하림)'은 다음 달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식 발매된다.
정한별 기자 onestar101@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롬 "전 부인 배윤정과 웃으며 이혼... '돌싱글즈4' 허락 받았다"
- '밀수' 고민시, 김혜수에게 받은 선물 [인터뷰]
- 이준호 "임윤아, 편안한 동료·친구...배우 호흡은 색달랐다"
- "큰 아들이 20살"...유준상, 김희철도 놀란 '절대 동안' ('미우새')
- 배우 정해인이 고백한 '방황의 시기'
- [굿바이★'악귀'] 물 만난 김태리의 존재감
- 가수 장필순, 애견호텔서 반려견 사망 사고 피해 고백
- '밀수' 박정민 "감독 러브콜 이유? 시키는 대로 하니까" [인터뷰]
- '가슴이 뛴다' 옥택연, 윤소희 기습 포옹에 굳은 표정
- 오마이걸 미미, 솔로 데뷔 거절한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