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 휴가철 맞아 최대 80%까지 환율 우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광주은행은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다음 달 25일까지 '2023 썸머(SUMMER) 환전 페스티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총 4가지 통화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미국 달러(USD)와 일본 엔화(JPY), 유럽 유로화(EUR)를 최대 80%, 중국 위안화(CNY)를 최대 40%까지 환율 우대한다.
한도는 미화 1000달러, 엔화 10만엔, 유로화 1000유로, 위안화 1만위안까지 신청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광주은행은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다음 달 25일까지 ‘2023 썸머(SUMMER) 환전 페스티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총 4가지 통화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미국 달러(USD)와 일본 엔화(JPY), 유럽 유로화(EUR)를 최대 80%, 중국 위안화(CNY)를 최대 40%까지 환율 우대한다. 한도는 미화 1000달러, 엔화 10만엔, 유로화 1000유로, 위안화 1만위안까지 신청 가능하다.
또 이벤트에 참여한 환전 고객이 상품 서비스 안내에 동의하면 '꽝 없는 모바일 행운의 복권'도 증정한다.
당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100만원(1명), 50만원(1명), 광주은행 기프트카드 5만원(10명), 스타벅스 기프티콘 5000원(200명), 외화예금 가입 시 사용 가능한 환율우대쿠폰(상기 경품 미당첨 고객)을 제공한다.
가까운 영업점 방문이나 광주은행 스마트뱅킹에서 환전 신청 후 광주은행 전 영엄점을 통해 수령할 수 있다.
김보형 기자 kph21c@hankyung.com
▶ 클래식과 미술의 모든 것 '아르떼'에서 확인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가 5만원→1만3000원…"이젠 시총보다 현금이 더 많네"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 "집값 오를 때 못 사서 속 쓰렸는데…" 무주택자들 '발 동동' [돈앤톡]
- "카카오, 다신 안 쳐다볼랍니다"… 2년 버틴 개미들 '절망'
- "숨 못 쉬겠다"…파타야서 '대마 성분 차' 마신 관광객 사망
- 답답해서 직접 뛰었다…대학 교수의 메타버스 개발 일기 [긱스]
- "주호민 아들 전학 온다고 해서"…맘카페 '들썩'
- 대도서관·윰댕 8년 만에 이혼, 재산 분배는…
- "이거 보면 나랑 사귀는 거다"…정우성, 'SNL' 출격
- 이준호·임윤아, 스캔들에도 꿈쩍없다…'킹더랜드'에서 보여준 애틋함
- 中 배터리 기업들, 한국에 판 벌렸다…5조 쏟아부은 속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