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성 아닙니다"…신승훈, '제자' 로시 뉴욕 타임스퀘어 광고에 감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싱어송라이터 로시가 글로벌 영향력을 입증했다.
소속사 도로시컴퍼니는 31일 "로시가 세계 최대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 '이퀄(EQUAL) 캠페인'의 7월 아티스트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를 본 가수 신승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합성 아닙니다. 로시가 스포티파이 이달의 아티스트에 선정되어 맨해튼 타임스퀘어에 저도 못 해 본 일을 해내네요"라며 제자의 활약에 기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전재경 기자 = 싱어송라이터 로시가 글로벌 영향력을 입증했다.
소속사 도로시컴퍼니는 31일 "로시가 세계 최대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 '이퀄(EQUAL) 캠페인'의 7월 아티스트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로시는 '이퀄 코리아' 플레이리스트 커버를 장식함은 물론 '이퀄 글로벌' 플레이리스트에도 음원이 수록됐다.
특히 지난 19일에는 로시의 모습이 담긴 뉴욕 타임스퀘어 옥외 광고가 진행됐다. 이를 본 가수 신승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합성 아닙니다. 로시가 스포티파이 이달의 아티스트에 선정되어 맨해튼 타임스퀘어에 저도 못 해 본 일을 해내네요"라며 제자의 활약에 기뻐했다.
'이퀄 캠페인'은 여성 아티스트를 주인공으로 평등한 음악 사업을 만들어 가기 위해 운영하는 스포티파이의 대표 프로모션으로, 지난해 5월부터 선미, 아이브, 엔믹스, 뉴진스 등이 국내 대표 아티스트로 참여했다.
로시는 그간 '다이아몬드', '다 핀 꽃', '스타즈' 등 위로의 메시지를 담은 음악으로 사랑을 받았다. 로시는 오는 8월 2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더하기 기억' 플레이 프로젝트의 세 번째 음원 '레인 드라이브'를 발매한다.
'레인 드라이브'는 몽환적인 사운드를 통해 비 내리는 밤의 낭만적인 감성을 표현한 일렉트로닉 팝 트랙으로, 일상의 지루하고 고단한 시간을 장마에 비유한 노랫말이 인상적이다. 로시는 다이내믹한 곡 전개에 어우러지는 호소력 짙은 보컬로 긴 여운을 선사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for3647@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반지하서 숨진 채 발견된 할머니…혈흔이 가리킨 범인은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탁재훈 저격한 고영욱, "내 마음" 신정환에 애정 듬뿍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월매출 4억' 정준하, 자영업자 고충 토로…"너무 화나 경찰 신고"
- 김숙 "한가인에게 너무 미안해서 연락도 못 해"…무슨 일?
- "김병만 전처, 사망보험 20개 들어…수익자도 본인과 입양딸" 뒤늦게 확인
- '마약 투약 의혹' 김나정 누구? 아나운서 출신 미스맥심 우승자